넷이즈게임즈 '마블 라이벌즈' 시즌 2.5 상세 업데이트 공개

등록일 2025년05월23일 13시39분 트위터로 보내기

 

넷이즈게임즈가 마블 IP 기반의 PVP 슈팅 협동 게임 '마블 라이벌즈'의 시즌 2, '헬파이어 갈라' 후반격인 시즌 2.5 업데이트 내용을 공개했다. 시즌 2.5는 한국시간 5월 30일 시작되며, 신규 히어로 울트론, 새로운 맵 아라코가 소개됨과 동시 스페셜 이벤트와 새로운 팀업 스킬도 적용될 예정이다.

 



 

스트래티지스트로 합류하는 울트론은 인조인간의 모든 능력이 집대성된 히어로로 원작 시리즈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은 캐릭터이다. 특히 플레이 중 드론 군단을 소환해 공격에 활용할 수 있어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


신규맵 아라코는 크라코아의 자매격인 섬이다. 울트론의 침략으로 모든 생기를 잃었으며, 냉기만이 가득한 자비 없는 기계 세계로 변절됐다. 신규 맵의 배경 스토리는, 이러한 아라코를 구하기 위해 분투하는 히어로들의 여정을 담고 있다.

 

시즌 2.5에는 마블 라이벌즈의 대표 전략 콘텐츠인 ‘팀업 스킬’도 대폭 업데이트된다. 6종의 신규 팀업 스킬이 추가되고, 4종의 팀업 스킬이 삭제되며, 하나의 팀업 스킬이 조정 반영될 예정이다. 특히 시즌 2.5의 팀업 스킬은 시즌0 대비 50% 이상 변경 적용되며,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수용했다. 플레이어들의 희망을 반영해, ‘제프네이도’ 팀업 능력도 추가된다.

 

한편, 시즌 2.5 시작과 함께, 히어로 선택창에서 히어로 숙련도 아바타를 확인할 수 있는 기능도 추가된다. 무드와 이모지 2종의 감정 표현 기능도 업데이트된다.  

 

6월 6일부터는 기간 한정 게임 모드인 ‘울트론의 전투 매트릭스 프로토콜’도 플레이할 수 있다. 해당 모드에서는 6명의 플레이어가 개발자처럼 자유롭게 히어로 라인업, 빌드, 히어로 특성들을 적용 및 선택할 수 있다. 또한 해당 구성을 통해 전투에 나설 수 있다.


해당 모드는, 유저들이 자유롭게 마블의 히어로들과 빌런들에 대한 무한한 판타지를 충족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플레이어들은 더 많은 히어로의 능력과 기술들을 자유롭게 조정 배치해, 높은 자유도의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