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이즈 정통 무협 RPG '연운(연운십육성)' 최종 글로벌 베타 테스트 실시

등록일 2025년07월03일 13시46분 트위터로 보내기

 

넷이즈게임즈와 산하 에버스톤 스튜디오가 무협 오픈월드 액션 어드벤쳐 RPG ‘연운(Where Winds Meet)’의 최종 글로벌 비공개 베타 테스트(CBT)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출시를 앞두고 한국 공식 출시명을 ‘연운’으로 변경하였으며, 오늘부터 24일까지 한국 포함 글로벌 유저 대상 테스트 참가 신청을 접수한다. CBT 참가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 및 테스트 설문 참여를 통해 진행 가능하며, 25일부터 PC 및 플레이스테이션5(PlayStation®5)를 통해 플레이 체험이 가능하다. 한국어를 지원한다. 


글로벌 기대작 ‘연운’은 중국 역사상 가장 큰 혼란을 겪었던 오대십국 시기를 배경으로 한 정통 무협 RPG이다. 이번 최종 테스트에는 신규 지역 ‘개봉’이 최초로 공개되며,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개봉’은 당시 중국의 수도이며, 백만 평방미터에 달하는 거대 도시의 일상을 생생하게 경험할 수 있다. 1만명이 넘게 배치된 게임 내 ‘NPC’와의 상호 작용도 특별한 즐길거리이다. 전통 무협 스토리와 동양 무술 체계를 기반으로 한 전투 시스템도 더욱 정교화됐다. 또한, 역사적 고증을 바탕으로 전통 극장 관람, 목욕탕 휴식, 번화한 거리 산책 등 당대의 여가 활동도 체험할 수 있다. 


한국 유저들은 공식 홈페이지에 마련된 테스트 신청 설문지 작성을 통해, 테스트 참가 신청을 접수할 수 있으며, STEAM 베타 키를 받을 기회도 주어진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