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셀, '클래시 로얄'과 힙합 아이콘 릴 웨인 하프타임 쇼 콜라보 공개

등록일 2026년02월03일 10시08분 트위터로 보내기



 

슈퍼셀이 자사의 인기 모바일게임 '클래시 로얄(Clash Royale)'이 세계적인 힙합 아티스트 릴 웨인(Lil Wayne)과 협업해 게임 내 하프타임 쇼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글로벌 스포츠 이벤트에서 영감을 받은 특별한 콘텐츠로, 클래시 로얄 게임 내 아레나를 무대로 음악과 게임, 엔터테인먼트를 결합한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 릴 웨인은 히트 싱글 'A Milli'를 클래시 로얄만을 위해 새롭게 재해석한 스페셜 버전으로 게임 내에서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클래시 로얄 하프타임 쇼는 한국 시각 기준 2월 7일 오전 1시에 게임 내에서 단독 공개되며, 플레이어가 게임을 실행해 전투를 준비하는 순간 별도의 절차 없이 공연이 시작되도록 구성됐다. 공연에는 클래시 로얄을 대표하는 거대한 '자이언트', 장난꾸러기 '고블린', 명사수 '머스킷병' 등 인기 캐릭터들이 릴 웨인과 함께 무대에 등장해, 전 세계 수천만 명의 플레이어들에게 마치 공연장 맨 앞에서 관람하는 듯한 몰입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릴 웨인은 이번 협업에 대해 "음악과 스포츠, 그리고 게임은 모두 문화의 중심에 있고, 나는 언제나 그 교차점에 서는 것을 즐긴다"며 "클래시 로얄 아레나를 가장 뜨거운 무대 중 하나로 만들 테니 2월 7일, 게임에 접속해 우리가 준비한 것을 직접 확인해달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번 클래시 로얄 하프타임 쇼와 관련된 정보는 인게임에서 상세히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