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라이브 액션 RPG '원티드' 주요 캐릭터 영상 공개

등록일 2014년05월08일 16시08분 트위터로 보내기

팜플이 이달 중 출시 예정인 신작 라이브 액션 RPG '원티드 for Kakao(이하 원티드)'의 주요 캐릭터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캐릭터 영상에서는 주요 캐릭터 4종이 소개된다. 불의 속성을 가진 전사 '라지아 벨르'는 토르스텐 1세의 어긋난 주박에 잡혀 예바의 뜻을 져버린 날개가 된 채 에르빈을 돕는 캐릭터다. 숲의 속성을 지닌 궁사 '고요한 라크'는 과거 대륙 전쟁에서 수 많은 이들을 지켜낸 영웅으로, 전쟁이 끝난 후 부모 잃은 아이들을 돌보며 지내는 캐릭터다. 불의 속성을 지닌 마법사 '공주 엔마'는 과거 융성했던 왕국 '아르고스' 왕가의 후계자로, 현재 에스파이어 제국에서 망명 생활을 하고 있다. 마지막 캐릭터는 숲의 속성을 지닌 야수 '바투르 카야'로 2차 대륙 전쟁 당시 영웅 중의 영웅으로 칭송 받으며, 가장 강대한 무리를 이끌었으나 지금은 일족에서 추방 당해 홀로 떠돌고 있는 늑대 전사다.

원티드는 200여 종이 넘는 다양하고 화려한 양웅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으며, 조작이 간편한 것이 특징으로 사전등록 이벤트 실시 하루 만에 10만 명, 열흘 만에 30만 명을 돌파하는 등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게임의 주요 특징인 다양한 영웅 캐릭터들은 숲, 물, 불, 빛, 어둠 등 다섯 가지 속성과 전사, 기사, 궁사, 마법사, 사제, 야수 등 여섯 가지 직업으로 분류해 선택의 재미를 높였다. 또한, 무기의 종류에 따라 캐릭터의 외형 디자인이 변하는 등 영웅 수집 및 육성의 재미 또한 더했다.

한편 팜플은 원티드 공식 이벤트 페이지(http://event.palmple.com/wanted/advanceRegist/eventView)를 통해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게임 정보와 이벤트 등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wantedplay)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