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대표 강영훈)는 경기콘텐츠진흥원 퍼블리싱 선정작 중 하나인 YZ Interactive(대표 최영일)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전략 SNG '동화전쟁 for Kakao'의 바이킹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동화전쟁 for Kakao는 지난 2일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하여 안드로이드 버전이 출시 되었으며 런칭을 기념하여 은하계 모바일 게임 최초로 9주 연속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이번 4주차 업데이트로 새로운 히어로 바이킹이 추가되었으며, 바이킹은 강력한 체력을 자랑하는 동화전쟁의 영웅 중 1명으로, 바이킹과 함께 강력한 부대를 완성할 수 있다. 업데이트 특전으로 영웅 고용소를 통해 바이킹을 고용 시 10 레인보우를 보상으로 지급하며, 업데이트를 확인만 해도 레인보우와 카드팩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이 후에도 9주간의 연속 업데이트 이벤트를 확인하기만 해도 보상 획득 및 경품 응모가 가능하며, 5월 29일까지 연승 이벤트를 진행하여 매주 10연승을 달성하게 되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를 경품으로 증정하여 많은 유저들이 성황리에 참여하고 있다. 또한 오픈 이후 안정적인 서비스 운영으로 사용자에게 호평을 받고 있으며 이에 보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이벤트 진행 및 콘텐츠 업데이트를 준비하고 있다.
모모의 전준영 팀장은 “동화전쟁은 유저들에게 끊임없는 즐거움을 드리고자 출시 이후 9주 연속 업데이트를 통해 지속적인 콘텐츠 확대와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으니 유저 여러분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이벤트에 참여하고 경품도 받아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모두의 모바일 홈페이지(
http://www.everymo.com/html/list02_02.html)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