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의군단, 한 몹 잡아 한 몫 챙기는 OBT 이벤트 진행

등록일 2014년09월23일 10시13분 트위터로 보내기

에이스톰(대표 김윤종)이 개발하고 직접 서비스 예정인 신작 온라인게임 '최강의군단'이 공개서비스(이하 OBT)를 기념해 '최강의 200가지 선물 리스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3일) 밝혔다.

OBT 시작일인 26일 오후 2시부터 총 30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는 총 200종의 50만개에 달하는 경품이 준비되어 있고, 아주 간단한 방식으로 누구나 획득할 수 있어 벌써부터 이용자들의 호응이 대단하다.

게임을 즐기면서 몬스터 사냥 등으로 자연스럽게 얻을 수 있는 아이템 '최군딱지'로 경품에 응모할 수 있으며 즉석 선물로 간식류, 문화상품권도 실시간으로 획득 가능하다.

특히 '최군딱지'를 통해 도전할 수 있는 이벤트에는 1000만원 상당의 카메라 풀세트, 500여만원에 달하는 최고급 스쿠터부터 비행기 티켓, 백화점 상품권, 스마트폰, 노트북, 명품 시계, 가방, 스니커즈까지 다양한 구성의 경품이 마련되어 전국민을 대상으로 한다는 '최강의군단' 말처럼 남녀노소가 모두 만족할 만한 내용이다.

에이스톰 측은 “지난 19일 PC방 오픈과 함께 '최강의군단' 공식 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이 내용은 이미 사전가입자와 커뮤니티를 통해 입소문으로 전해지며 큰 반응을 얻고있다”며, “회사 측에서도 큰 마음 먹고 준비한 이벤트라 미리 예고했으며, 경품 획득의 조건이 복잡하지 않고 매우 직관적이라 더욱 많은 이용자의 관심을 받고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현재 '최강의군단'에서는 공개서비스 전까지 사전 가입만 하면 문화상품권과 MFL 최고등급 캐릭터인 '하임달'을 무조건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사전가입과 OBT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최강의군단' 공식 페이지(http://www.herowarz.com/event/obtdrop/index.hero)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