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대표 송병준)에서 서비스하고 에이스프로젝트(대표 박성훈)에서 개발한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이하 컴프매)'가 한국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는 '파이팅!! KOREA!'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우선 한국 선수들이 지난 번 대회의 성과 이상으로 메달을 획득하면 히어로 장비 세트, 몬스터 선수 보조권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하는 '태극전사 응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금메달, 은메달, 동메달 등 각 메달 별로 지난 대회와 같거나 그보다 많은 성과를 달성하면 지정된 아이템을 선물하고, 전체 메달 수 역시 지난 대회 이상이 되면 아이템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야구 대표팀이 경기할 때마다 유료 재화인 '캐시'를 선물하는 '야구 대표팀 응원 이벤트'도 진행한다. 야구 대표팀이 승리하면 10캐시, 혹시 아쉽게 패배하더라도 5캐시를 모든 유저들에게 선물하며, 매 시합 다음날 오전 11시 게임 내 선물함으로 배달된다.
컴투스 관계자는 “'컴프매' 유저들이 한마음으로 한국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고 결과를 함께 기뻐할 수 있도록, 모든 유저들이 빠짐없이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응원 이벤트를 준비해 보았다”며, “태극전사들이 모두 최고의 경기를 펼치시길 '컴프매' 유저들과 함께 열렬한 응원을 보낸다”고 전했다.
'컴프매'는 KBO 공식 기록 적용을 통해 실제 한국 프로야구 선수들의 자료를 활용하고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하는 등 사실적인 게임 구성과 서비스로 국내 야구팬들에게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