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나우, 호텔 땡처리 앱 iOS 버전 출시

등록일 2014년09월23일 18시08분 트위터로 보내기


봉봉랩(대표 김가영)은 호텔/모텔 당일 예약 앱 '호텔나우'의 iOS 버전을 출시한다고 금일(23일) 밝혔다.

유저의 위치 정보와 호텔 클릭 횟수를 분석해 얻은 데이터를 바탕으로 유저에게 가장 적합한 가격, 위치대의 호텔들을 추천해주는 호텔나우는 매주 인기 호텔을 업데이트하여 '오늘의 추천호텔'로 제공하며 특히 미리 예약을 하지 않으면 방을 구할 수 없는 주말에도 가장 싸게 호텔 객실을 예약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또한 스마트폰 차량 중개 서비스 '우버'와의 제휴를 통해 호텔을 예약하면 우버 2만원 프로모션 코드를 제공하여 서울 시내 가까운 거리에서는 벤츠, BMW 와 같은 고급 세단을 이용하여 호텔까지 갈 수 있는 '픽업 서비스기능'까지 갖추어 앱 사용자가 얻을 수 있는 경험을 극대화하려 노력했다.

이에 이용자들은 허위성 정보가 넘쳐나는 시대에 반해 사진 위주의 객관적인 정보를 제공하며, 지금 들어갈 수 있는 객실을 국내 최저가로 이용 할 수 있는 호텔나우에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호텔나우의 관계자는 “이미 안드로이드 체제 사용자들에게는 유명한 앱이지만 아이폰 유저들은 아쉬워하며 출시에 관한 문의를 여러 번 받아왔다”며 “이번 iOS 버전 출시를 통해 더 많은 유저들이 호텔나우 앱의 편리함을 누리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현재 호텔나우는 앱을 다운받은 뒤 회원가입 후 앱스토어에 별점과 리뷰를 남기고 참여할 수 있는 '리뷰 쓰고 특급호텔 가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6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참여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특급 호텔 무료 숙박권 등의 경품이 주어진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