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니글루(대표 백창흠)는 오늘(26일), 반다이남코 게임즈의 모바일 트레이딩카드게임(TCG) '길티드래곤 for Kakao'를 티스토어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닷핵'과 세계관을 공유하고 있는 '길티드래곤 for Kakao'는 출시 초기부터 탄탄한 게임성 및 기존의 TCG가 주지 못한 듀얼에서의 수준 높은 액션과 볼거리로 화제가 된 게임이다. 특히 꾸준한 업데이트와 관리로 게이머들의 지지가 이어지면서 15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는 등 인기리에 서비스되고 있다.
티스토어 출시 버전은 길티드래곤 5.0으로 사용자 경험을 고려한 편의성과 디자인 개선, 다양한 종류의 장비 아이템까지 업그레이드를 마친 버전으로 플레이 할 수 있다.
이와함께 퍼니글루는 티스토어 오픈을 기념한 이벤트를 실시하며 10월 6일까지 15레벨을 달성한 게이머 중 200명을 추첨하여 문화상품권 1만원 권을 선물로 증정한다.
퍼니글루 신한수 PM은 "닷핵과 세계관을 공유하고 있는 '길티드래곤 for Kakao'는 지금보다 미래가 더욱 기대되는 대형 모바일게임이다. 티스토어를 통해 더 많은 게이머들이 길티드래곤 for Kakao의 매력과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게임 및 T스토어 오픈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길티드래곤 for Kakao' 공식 카페
(
http://cafe.naver.com/gtdragon)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