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아레나(대표 박진환)에서 서비스하는 대세 모바일 RPG '베나토르'가 금일(30일)부터 한 달간 다양한 제휴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베나토르'는 10월을 맞아 게임 안팎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가장 먼저 금일부터 한 달 동안 롯데월드와 함께 제휴 이벤트를 시작하는데, 카카오 플러스에서 롯데월드와 친구 맺으면 베나토르 내에서 사용 가능한 고급 아이템인 300 베나와 영웅 소환권 2매, 프리미엄 소환권 등을 지급한다.
또한 출석 이벤트를 통해 5성 승급재료 및 4성 확정 소환권을 증정하며, 30일부터 4일간 원플러스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10월 1일부터 5일까지는 사용한 베나만큼 100%되돌려주는 이벤트도 있다. 마지막으로 경험치 2배, 골드 획득 2배 등 다양한 시간대 별 이벤트도 상시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아이템베이(대표 최용현, www.itembay.com)와 채널링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므로 조만간 베나토르를 아이템베이 게임 플랫폼에서도 만날 수 있게될 예정이다. 현재 아이템베이와 네오아레나는 채널링 서비스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네오아레나 온정석 사업팀장은 “10월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출시 이후 꾸준히 게임을 즐겨주는 유저들에게 보답하고자 한다”며 “게임 이벤트 뿐만 아니라 조만간 게임 업데이트 소식도 전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베나토르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venatortdoc)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