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게임즈, 아이러브커피 개발팀의 신작 '숲 속의 앨리스' 사전등록 실시

등록일 2014년10월10일 12시58분 트위터로 보내기


 
파티게임즈(대표 이대형)는 '아이러브커피 for Kakao'와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를 개발한 제작진이 새롭게 선보이는 신작 '숲 속의 앨리스 for Kakao'를 최초로 공개하고 사전등록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숲 속의 앨리스 for Kakao'는 엉뚱 발랄 귀여운 매력의 미니언(캐릭터)들을 수집하고 성장시켜 함께 신비한 마법의 숲을 구하는 감성 어드벤처 SNG로 생동감 넘치는 환상적인 그래픽과 감성을 자극하는 스토리가 특징이다.
 
파티게임즈는 요리하기, 과일 따기, 낚시하기 등 다양한 즐길 거리로 가득 찬 홈랜드를 아기자기하게 꾸미는 재미와 어드벤처를 통해 단계별로 진화하는 수 십 여종의 미니언들을 꼬셔 컬렉션을 완성하는 짜릿함 등 풍성한 콘텐츠와 즐거움으로 무장하여 이용자들의 눈길을 끈다는 전략이다.
 
파티게임즈는 '숲 속의 앨리스 for Kakao' 사전등록을 기념하여 푸짐한 상품을 준비한 이벤트도 함께 준비했다.
 
우선 10월 10일부터 10월 20일까지 진행되는 사전등록에 신청하면 레어 미니언인 '슬리피유'와 함께 캔디 50,000개, 에너지를 회복할 수 있는 레인보우매직 5개를 100% 지급한다.
 
이어서 사전등록 페이지에 마련된 '전국민 꼬시기 능력평가'에 참여하고 결과를 카카오톡, 페이스북과 같은 SNS에 공유하면 '아이러브커피 for Kakao' 30캐시와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 30캐시를 참가자 전원에게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서 자연에서 얻은 지혜 '수아비스(SUAVISS)' 화장품의 한정판 바디워시 1종을 100명에게 선물한다.
 
또한 '숲 속의 앨리스 for Kakao'는 폰 꾸미기 어플인 '폰테마샵' 앱을 통해 깜찍한 미니언들을 먼저 만나볼 수 있는 카카오톡 테마와 폰 배경화면을 안드로이드와 iOS 이용자 모두에게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파티게임즈는 앞으로도 '숲 속의 앨리스 for Kakao'와의 다양한 제휴 마케팅을 통해 귀엽고 개성 있는 게임 속 미니언들을 활용한 스마트폰 관련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게임의 사전등록은 '숲 속의 앨리스 for Kakao' 웹페이지(http://alice.patigames.com/)에서 신청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aliceoftheforest)와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aliceoftheforest)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