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영웅의 군단', 인기 BJ 대정령-머독-악어-로이조 등과 함께 가입이벤트 실시

등록일 2014년10월13일 18시59분 트위터로 보내기


넥슨(대표 박지원)은 13일 엔도어즈(대표 신지환)가 개발한 모바일 FULL 3D MMORPG '영웅의 군단 for Kakao'에서 인기 BJ(Broadcasting Jockey, 이하 BJ)들과 함께 'BJ의 군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3일부터 19일까지 인기 BJ '악어', '로이조', '대정령', '머독'의 초대를 받고 가입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각 BJ별로 초대받아 가입을 한 유저의 수(5천 명, 1만 명, 2만 명)에 따라 문화상품권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를 통한 누적 가입자 수가 2만 명을 달성하면 BJ들에게는 각 100만 원의 상금을 지급하며,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 중 30레벨 이상 달성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아이패드 미니2'를 선물한다.

화려한 3D 그래픽으로 정통 MMORPG의 재미를 모바일 플랫폼에 구현해낸 '영웅의 군단'은 지난 2월 출시한 안드로이드 OS 버전에 이어 7월 말 안드로이드 OS 카카오게임하기 버전을 새롭게 출시해 구글플레이 최고 매출 순위 상위권을 나란히 석권하는 등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영웅의 군단 for Kakao'의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http://yg.nexon.com/events/20141013_bj/index.aspx)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