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게이트 '창세기' 채널링 서비스 실시

등록일 2014년10월15일 13시45분 트위터로 보내기

아이템베이(대표 최용현)의 게임포털 온게이트는 제이앤피게임즈(대표 장덕현)가 퍼블리싱 하는 최신 Full 3D MMORPG인 '창세기; 1막 거대한 전쟁'의 채널링 서비스를 금일(15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최신 온라인 신작 게임 '창세기'는 권력의 야욕과 폭정으로 물든 기원전 11세기 은나라를 배경으로, 정치적 혼란 속에서 인간 세계에 침범한 요괴와 인간의 대 격돌이 빚어내는 현란한 액션을 다루고 있다. 중국의 창세 신화를 각색, 실제와 판타지를 넘나드는 소설형 진행을 기본으로 하여 Full 3D 그래픽으로 사실감을 더했다. 

다양한 편의 기능을 통한 간편하고 쉬운 플레이 외에 PvP를 즐기는 유저를 위한 보다 세밀한 전투 컨트롤을 동시에 제공하여 편의성과 컨트롤의 묘미를 함께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아이템 강화에 의존하던 기존의 게임과는 달리 게임을 꾸준히 즐기기만 해도 막힘 없이 아이템 강화가 가능한 강화 시스템은 유저로 하여금 스트레스가 없는 플레이를 가능하게 한다.

또한 300인 동시 난투, 길드전 등 다양한 전장 시스템을 통해 PK의 참맛을 느낄 수 있으며 지루할 틈이 없는 2,000여 개의 임무, 다른 서버의 유저와의 즉각적인 대결, 서버 통합 던전, 서버 통합 경매 또한 '창세기'만의 플레이 포인트로 꼽힌다.

아이템베이 한혜진 사업본부 이사는 “얼마 전 CBT가 끝난 따끈따끈한 신작 게임으로 서비스 초기 임에도 이용자 만족도와 퀄리티가 높은 편”이라며 “저 사양 컴퓨터에서도 비교적 원활한 플레이가 가능하므로 많은 분이 관심 갖고 게임을 즐겨 주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온게이트' 공식 사이트(www.ongat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