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크로스(대표 이재원)는 자사의 디앱스게임즈(TheAppsGames)가 지난 14일 출시한 신작 MMORPG '무지막지 영웅전 for Kakao(이하 무영전)'이 카카오 게임하기를 비롯 구글 플레이, 티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등 3대마켓에서 1위를 달성했다고 금일(20일) 밝혔다.
'무영전'은 대규모 공성전과 길드전, 월드 PVP, 무한 PVP, 퀘스트 등 다양한 콘텐츠를 갖췄을 뿐만 아니라 쉬운 RPG를 차별점으로 내세우고 있는 MMORPG이다.
이 게임은 지난 해 12월 '워밸리'란 타이틀로 출시돼 큰 호응을 얻었으며, 최근 국내 카카오 유저의 성향에 맞춰 간편한 조작을 할 수 있는 쉬운 RPG로 런칭되면서 유저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다.
'무영전'은 3대 마켓 1위 달성을 기념해 금일 12시부터 오는 21일까지 무영전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백은 열쇠 1개, 황금 열쇠 1개, 바다의 혼석 10개를 지급하는 게릴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각 서버의 최초 만렙 달성자(60레벨) 1명에게 최고의 탈것 '은설'을 게임 내 메일로 순차적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인크로스 콘텐츠사업본부 정상길 본부장은 “무영전이 3대 마켓에 출시된 지 일주일도 안돼 누적 다운로드 45만건을 넘기며, 인기 카테고리 1위를 달성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 더욱 안정적인 서비스와 다양한 재미를 선사하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벤트 및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무영전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tagheroes.caf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