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베이(대표 최용현)의 게임포털 '온게이트'는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의 MMORPG '이클립스 온라인(Eclipse Online)'의 비공개 테스트를 시작으로 공식 채널링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금일(22일) 밝혔다.
'이클립스 온라인'은 TCG/CCG와 MOBA(Multiplayer Online Battle Arena) 시스템을 가진 3D MMORPG로, 판타지 세계관을 중심으로 루멘과 칼리고 종족 간의 대립을 그리고 있다. 유저들은 종족과 계급(전사, 마법사, 힐러, 사냥꾼)을 선택하여 자신만의 캐릭터를 양성할 수 있으며, 시간의 차이에 따른 능력치가 변화되고, 변신시스템이 적용되는 독특한 시스템이 관전 포인트다. 또한 MMORPG의 기본적인 콘텐츠 외에도 AOS 전장과 팀플레이를 바탕으로 한 던전 플레이 콘텐츠도 제공된다.
외모와 추가 스탯 및 스킬의 변화를 위해 사용되는 '변신카드'는 700장이 넘으며, 게임 접속 30분마다 특별한 아이템을 증정하는 'blessing system', 경험치 등을 제공하는 'daily killing missions', 추가 스탯을 증정하는 'death list system' 등은 게임 플레이의 재미를 배가시켜주는 요소로 손꼽히고 있다.
'이클립스 온라인'의 CBT는 금일(22일)부터 26일까지 5일간 오후 7시부터 자정까지 진행되며, 온게이트 회원이면 별도의 신청 없이도 플레이 가능하다. 추후 OBT, 채널링 서비스까지 온게이트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게임에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온게이트' 공식 사이트(www.ongat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