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모바일 야구게임 신작 '퍼펙트라인업 for Kakao' 사전예약 이벤트 실시

등록일 2014년10월22일 16시25분 트위터로 보내기

넥슨(대표 박지원)은 넵튠(대표 정욱)이 개발하고 자사가 퍼블리싱 하는 모바일 야구 게임 '퍼펙트라인업 for Kakao'의 출시를 앞두고 금일(22일)부터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퍼펙트라인업 for Kakao'는 11월 초 출시될 예정으로, 이번 이벤트를 통해 사전예약을 하는 유저 전원에게 최고 등급의 '레전드카드'와 2만 원 상당의 게임캐시를 지급할 예정이다.

카카오 게임하기 플랫폼에 최적화된 '퍼펙트라인업 for Kakao'는 유저들과 리그 우승을 다투는 '대전리그', 다양한 콘셉트의 AI 구단을 만날 수 있는 '싱글리그', 내 친구의 라인업과 겨루는 '친구배틀'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일반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의 복잡한 제한 없이 자유롭게 엔트리 구성이 가능하여 누구나 쉽게 자신만의 라인업을 구성할 수 있는 점이 강점이다.

또한 선수카드를 성장, 강화시킬 수 있는 '훈련 시스템' 및 최고 레벨과 강화도를 높일 수 있는 '한계 돌파 시스템'을 추가하여 기본 능력치만 갖춘 선수카드를 역대급 선수로 육성할 수 있도록 재미요소를 강화했다.

사전예약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퍼펙트라인업 for Kakao' 사전예약 이벤트 페이지(https://i.nx.com/Wz)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