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구단을 재미있고 완벽하게 배우는 앱 '구구콩콩' 출시

등록일 2014년10월24일 16시16분 트위터로 보내기


비투스(대표 박장현)가 교육용 애플리케이션 '구구콩콩–구구단 완전정복(이하 구구콩콩)'을 22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구구콩콩은 유치원생부터 초등학교 저학년을 대상으로 아이들이 좋아하는 게임을 즐기며 재미있고 완벽하게 구구단을 배울 수 있는 교육용 앱이다. 비투스는 '핑거파이터'란라는 제목의 교육용 게임앱을 카카오 게임하기에 출시하여 구구단 학습효과를 입증한 바 있으며 여기에 교육적인 요소를 더욱 추가한 구구콩콩을 출시하였다.

안드로이드OS와 iOS 버전으로 출시된 구구콩콩에는 자칫 지루해질 수 있는 구구단에 대전액션 장르라는 놀이 요소가 들어가 아이들이 쉽고 재미있게 접근할 수 있다. 상대방과 구구단 대결을 통해 내가 먼저 구구단을 풀지 않으면 대결에서 지게되는 형식으로 구구단 실력은 물론, 순발력 향상과 집중력을 동시에 높일 수 있다.

또한, 단순히 구구단 풀이만 하는 것이 아니며, 알아보기 쉬운 결과 화면을 통해 자신이 취약한 구구단 단수를 알 수 있어 아이와 학부모가 함께 부족한 부분을 발전시킬 수 있다.

비투스 모바일 사업부 마케팅 팀장은 “이미 카카오게임 내에서도 구구단 학습효과가 입증 되었으며, 간단한 조작으로 누구나 쉽고 재밌게 플레이하며 더 큰 학습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것이 바로 구구콩콩"이라며 "영어 교육 앱으로도 좋은 평가를 받았던 '미로콩콩ABC' 이상의 평가를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비투스는 구구콩콩의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구구콩콩을 플레이한 후 체험 후기(리뷰)를 개인 블로그나 페이스북을 통해 작성한 이들 중 추첨을 통해 상품을 지급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비투스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99maste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