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렙게임즈(Grepgames, 대표이사: 한동수)는 미공개 게임 온라인 B2B 쇼케이스 '게임스테이지 시즌2'에 참가할 기업을 11월 30일까지 모집한다고 금일(29일) 밝혔다. 본 행사는 12월 1일부터 14일까지 2주간 진행되며, 참가비용은 개발사 10만원(부가세 별도), 퍼블리셔 30만원(부가세 별도)이다.
'게임스테이지'는 온라인 웹사이트 상에서만 진행되는 모바일 게임 수출상담회이다. 현재 개발 중인 게임의 테스트 빌드(APK, IPA 파일)을 행사에 참여하는 퍼블리셔에게 한번에 전달하고 피드백과 향후 퍼블리싱 계약에 대해 타진해볼 수 있는 자리이다. '게임스테이지 시즌2'는 약 100개사 이상의 규모로 진행될 예정이다.
일반적인 오프라인에서의 B2B 게임쇼의 경우, 출장을 위해 많은 예산과 시간이 필요로 했지만, '게임스테이지'를 통하면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게임스테이지 시즌1'에 참가한 홍콩 퍼블리셔 6waves의 사업개발 매니저 Alwin Wong씨는 “게임스테이지 시즌1은 높은 퀄리티의 미공개 신작 게임들을 만날 수 있는 굉장한 이벤트였으며, 출장에 대한 스트레스도 없어서 너무 만족하였다”고 평가하였다.
또한 이번 '게임스테이지 시즌2'에서는 인재 추천 서비스가 처음으로 도입된다. 훌륭한 레퍼런스를 가진 인재의 이력서와 포트폴리오, 추천인 정보가 개발사들에게 제공된다. '게임스테이지 시즌2'에 참여하는 개발사는 퍼블리싱 기회뿐만 아니라, 훌륭한 레퍼런스를 가진 인재를 채용할 수 있는 기회도 얻게 된다.
이번 '게임스테이지 시즌2'에서도 공식 후원사 SEWORKS사와의 제휴를 통해 보완 문제에도 완벽히 대응했다. 테스트 빌드는 SEWORKS의 메두사를 통해 디컴파일이 불가능한 암호화된 상태로 업로드 된다. 또한 게임은 검증된 퍼블리셔만 열람 가능하며, 개발사는 타사의 게임을 볼 수 없다.
그렙게임즈 한동수 대표는 “이번 게임스테이지 시즌2에서는 2가지 목표가 있다. 하나는 기존 시즌1에서 진행한 퍼블리싱 매칭 서비스의 확장이고, 다른 하나는 새로운 인재 추천 서비스의 도입이다. 게임스테이지는 앞으로도 계속 개최해 나가면서, 게임 회사들이 필요로 하는 부분을 하나씩 차별화된 서비스로 다가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이번 '게임스테이지 시즌2'의 참가 신청은 게임스테이지 공식 홈페이지(
http://gamestage.co/)를 통해 할 수 있다. 후원이나 기타 문의는 이메일 (
contact@grepgames.com)을 통해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