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DeNA 신작 '아이돌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사전등록 실시, 라이브 뷰잉도 확정

등록일 2014년11월05일 10시29분 트위터로 보내기


DeNA 서울(대표 이일수, www.denaseoul.com)은 주식회사 반다이남코 게임즈(대표 오시타 사토시)의 인기 모바일 아이돌 육성 카드 배틀 게임 '아이돌마스터 신데렐라 걸즈'의 사전등록을 실시하고 이를 기념한 각종 이벤트 및 홍보영상을 공개했다.
 
'아이돌마스터 신데렐라 걸즈'는 일본에서 오락실용 아케이드 게임으로 시작되어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아이돌 마스터’의IP를 기반으로 한 모바일 육성 카드 배틀 게임이다. 플레이어 자신이 프로듀서가 되어 아이돌을 선정 후 트레이닝 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이 게임은 일본에 출시돼 현재 등록 유저수 400만 명을 돌파하는 등 지속적인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DeNA 서울은 이번 '아이돌마스터 신데렐라 걸즈'의 사전등록을 기념하여 금일부터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돌마스터 신데렐라 걸즈'를 사전등록 하는 유저 전원은 아이돌 'S레어 [스쿨리쉬 걸] 키사라기 치하야+'를 포함한 기타 아이템을 지급 받게 되며, 추첨을 통해 성우 사인이 들어간 '시부야 린' 피규어, 클리어 파일 및 메모장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게 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ssl.daum-mobage.kr/_pre_register?c=IDOLM@STER-Pre-reg&ref=basic)에서 확인 가능하다.


 
메인 캐릭터 시부야 린 등이 등장하는 공식 홍보영상 시리즈 1탄은 https://www.youtube.com/watch?v=wm-qr2oYPpI서 확인할 수 있으며, 공식 홍보영상 시리즈는 게임 출시 전까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일본에서 실시되는 공식 라이브 이벤트 'THE IDOLM@STER CINDERELLA GIRLS 2ndLIVE PARTY M@GIC!!'의 라이브 뷰잉 이벤트가 11월 30일 한국에서도 드디어 개최된다. 티켓 구매는 11월 13일부터 메가박스 웹사이트( http://www.megabox.co.kr )에서 가능하다.
 
THE IDOLM@STER CINDERELLA GIRLS 2ndLIVE PARTY M@GIC!! 라이브 뷰잉  
일시:2014년 11월 30일일)16시
장소:MEGABOX COEX
요금: 3만8000원 (지정석)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