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취재

[블리즈컨2014]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CBT 이후 출시 일정 빠르게 진행될 것"

2014년11월09일 05시47분
게임포커스 이혁진기자 (baeyo@gamefocs.co.kr)


테크니컬 알파 테스트를 진행중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신작 전략 협동게임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의 베타테스트가 2015년 1월 13일부터 시작된다.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개발팀의 알란 다비리 리드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는 블리즈컨 2014 현장에서 베타테스트 이후 일정은 빠르게 가져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그는 "2015년 1월 13일 베타테스트가 시작된 후의 일정은 최대한 빨리 진행될 것이라 말씀드릴 수 있다"며 "전장과 영웅들을 테스트하는 테크니컬 알파 테스트가 매우 중요한데 일단 베타테스트를 시작한 후에는 빠르게 진행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서 "전세계 유저들의 빨리 플레이하고 싶다는 열망도 잘 알고 있다"며 "정확한 날자를 말씀드릴 순 없지만 빠르게 진행될 거라는 건 약속할 수 있다"고 전했다.

블리자드는 이번 블리즈컨에서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에 '워크래프트' 세계관의 쓰랄과 제이나, 그리고 '길잃은 바이킹'의 바이킹 트리오 등 3종의 신규 영웅을 추가한다고 발표했다. 알란 다비리 리드 엔지니어는 이 3종이 모두 베타테스트에 추가될지는 확정되지 않았지만 개발중인 캐릭터는 더 많다고 강조했다.

그는 "이번에 발표한 세 영웅도 베타까지 모두 개발이 완료될지는 장담할 수 없다"며 "하지만 개발중인 영웅은 더 많고 디아블로 세계에서 더 많은 영웅들이 추가될 것"이라 밝혔다.

이어서 "영웅들은 그 캐릭터를 대표하는, 유저들의 머리에 각인된 모습으로 등장한다"며 "쓰랄 하면 검은색과 금색이 섞인 갑옷을 입은 모습이 대표적이라 예전 모습으로 출연시켰다"고 설명했다. 이어서 "하지만 실바나스는 월드오브워크래프트 시절 모습을 와우 팀이 워낙 잘 만들어서 후기 버전을 채택했다"며 "스킨을 통해 다양한 룩을 제공할 수 있으므로 원하는 모습으로 영웅들을 만나보실 수 있을 것"이라 전했다.
 

그리프라인, 멀티플레이 어드벤처게임 '팝...
"사설 게임 서버 관련 연간 피해액 3675억 ...
그라비티, PC 온라인게임 '라그나로크 제로...
넥슨, '아스가르드' 겨울 이벤트 진행하며 ...
넥슨 vs 아이언메이스 항소심… 영업비밀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큐에스아이, 양자컴퓨팅 및 우주 분야 핵심 'MMIC' 글로벌 기업...
디아이씨, 테슬라 '옵티머스' 대량 생산 전환 계획… 로봇 관절 ...
모델솔루션, 휴머노이드 핵심 '관절'용 초경량 스마트 액추에이...
대한광통신, 삼성·현대차 등 총출동 정부 ‘K-양자연합’ 출범...
태성, 복합동박 공급 계약 임박 소식에 '강세'
M83, 한한령 해제 기대감... 中 정부 지원 '한·중 VFX 베이스 ...
노타, 이 대통령 "AI 10조원 예산 편성"... 韓 최초 '엔비디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