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우 모닝콜' 눈길, 스마트 드라마 '회색도시2' 에피소드3 오픈

등록일 2014년11월11일 15시45분 트위터로 보내기

국내 최고의 스마트 드라마 '회색도시2'에 새로운 에피소드가 오픈됐다.

네시삼십삼분(대표 양귀성, 소태환, 이하 4:33)은 금일(11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스마트 드라마 '회색도시2'에 '에피소드3: 복수자들'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회색도시2'는 전작 '회색도시 for Kakao'는 물론 '검은방' 시리즈 등을 제작하며 어드벤처 게임 부문 최고 명인으로 인정 받는 진승호 PD가 선보이는 최신작으로 국내 최고 성우 20여 명의 목소리 연기, 압도적인 시나리오 분량, 미려한 일러스트 등 국내 최고의 어드벤처 게임으로 불리고 있다.

지난 10월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된 '회색도시2'는 총 6부로 구성됐으며 메인 에피소드마다 3개의 단편 극장이 추가로 제공되어, 유저는 완결까지 총 24개의 이야기를 즐길 수 있다.

'에피소드3: 복수자들' 에서 주인공 정은창은 더 깊은 미궁에 빠져 한치 앞을 내다볼 수 없는 상황이 된다. 또 전편의 결과로 등장한 새로운 복수자가 모두를 위협하며, 전작 '회색도시 for Kakao'의 주인공 한 명이 등장해 이야기를 더 다채롭게 만든다. 새로운 등장인물의 목소리는 시영준 성우가 맡았다.

한편 4:33은 VIP 패키지 구매자를 위한 특별 콘텐츠 '성우 알림음'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성우 알림음'은 '회색도시2'에서 악독한 중간보스 김성식을 연기한 오인성 성우가 녹음한 것으로, 캐릭터의 스타일을 반영하면서도 다소 코믹하게 연기한 것이 특징이다.

첫 VIP 콘텐츠 '김성식 알림음'은 모닝콜, 문자, 응원 음성 등 8종이 공개됐으며, 4:33은 이후에도 '회색도시2' VIP 유저들에게 프리미엄 콘텐츠를 정기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 공략, 공지사항 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회색도시2'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projectmyst)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