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뮤지컬 영화 '숲속으로' 환상적인 비주얼의 스틸 이미지 공개

등록일 2014년11월28일 18시20분 트위터로 보내기


디즈니가 브로드웨이 뮤지컬을 최초로 영화화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명품 뮤지컬 영화 '숲속으로'의 독특한 캐릭터들의 모습이 담긴 공식 스틸 8종이 공개되었다.

뮤지컬 영화 숲속으로는 마녀의 저주를 풀려는 베이커 부부와 그림형제 동화 속 등장인물들이 숲 속에서 만나면서 펼쳐지는 이야기이다.

이번에 공개된 공식 스틸 8종은 각자의 소원을 이루기 위해 숲 속으로 신비롭고 위험한 여정을 떠나는 그림동화 주인공 캐릭터들의 모습들이 다채롭게 담겨있다. 파격적인 분장을 한 '마녀' 역의 메릴 스트립이 '베이커 부부'에게 무언가를 제안하는 듯한 모습은 앞으로 숲 속에서 벌어질 사건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시킨다. '마녀'의 저주를 풀기 위해 네 가지 물건을 찾으러 숲 속으로 나선 '베이커 부부'는 숲 속으로 모이게 된 다양한 캐릭터들과 만나면서 과연 그들의 바람대로 저주를 풀 수 있을지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여기에 '빨간 망토'와 '늑대'의 만남을 보여주는 스틸은 묘한 긴장감을 보여준다.

특히 매번 다양한 캐릭터로 완벽하게 변신했던 조니 뎁은 숲속으로에서 '늑대'로 분해 다시 한번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또한 무언가 다급하게 찾고 있는 듯한 '왕자'의 모습과 속내를 알 수 없는 미묘한 표정을 한 '신데렐라'의 모습이 담긴 스틸은 과연 영화 속에서 원작처럼 그들의 사랑이 이뤄질 지 관심이 모인다. 각각의 캐릭터의 성격과 느낌이 고스란히 담긴 숲속으로의 공식 스틸은 숲 속에서 펼쳐질 환상적인 배경을 중심으로 최고의 배우들이 펼친 열연과 그들의 앙상블을 확인할 수 있어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환상적인 비주얼이 담긴 공식 스틸 8종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뮤지컬 영화 숲속으로는 12월 24일, 크리스마스 시즌에 개봉하여 신비롭고 황홀한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