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베이 앱, '삼국지:렙업만이살길' 채널링 서비스 실시

등록일 2014년12월17일 15시38분 트위터로 보내기

아이템베이(대표 최용현)는 투바이포랩(대표 최강태)의 최신 전략 소셜 네트워크 게임 '삼국지:렙업만이살길 for itembay'를 금일(17일)부터 아이템베이 앱을 통해 공식 채널링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삼국지:렙업만이살길 for itembay'는 삼국 시대를 배경으로 한 전략 육성형 소설 네트워크 게임으로, 자신의 성지를 발전시키고 다양한 무장을 등용하는 동시에 다른 친구들과의 경쟁, 협동, 전투를 통해 전략적 플레이의 재미를 얻을 수 있는 게임이다. 근거리 공격이 가능한 전사, 원거리 공격이 가능한 궁수, 마법을 통해 공격과 방어를 할 수 있는 책사 등을 사용하여 스토리가 담긴 100개가 넘는 던전 탐험이 가능하다.

소셜 네트워크 게임답게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가 풍부한 것이 특징인 이 게임은 친구가 자신의 영지를 방문하여 다른 아이템과 교환 가능한 발 도장을 찍고 가는 '발자국 시스템', 친구와 함께 치열한 전투를 경험할 수 있는 '점령 시스템'이 특히 인기를 끌고 있다. 영지 내 일꾼들의 체력 회복을 도와주는 '떡 제조 시스템'을 통해 친구에게 떡(에너지) 선물이 가능하며 실시간으로 동일한 서버에 있는 유저들과 채팅이 가능해 새로운 친구도 사귈 수 있어 게임을 같이 즐길 친구가 없다고 걱정하지 않아도 되는 것도 장점이다.

아이템베이는 '삼국지:렙업만이살길 for itembay'의 공식 채널링을 기념하여 금일부터 2015년 1월 6일(화)까지 3가지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내 게임을 설치하고 로그인한 회원들에게 최고급 장수카드를 획득할 수 있는 랜덤상자 및 정착 지원 아이템을 즉시 지급한다. 두 번째로 동 기간 인앱 결제한 회원들 대상으로 인당 최대 5,000원 환급과 금화 300개를 지급한다. 마지막으로 기간 내 로그인 일수가 5일/10일/15일 이상인 회원을 대상으로 각각 5천 원에서 최대 1만 원 상당의 캐쉬를 지급할 예정이다.

한혜진 사업본부 이사는 “친구들과 함께 귀여운 캐릭터로 전략적 플레이가 가능한 '삼국지:렙업만이살길 for itembay'을 채널링 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다가오는 겨울방학 이슈에 완벽히 대응하기 위해 다양한 게임 라인업 및 적극적인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게임 다운로드 및 자세한 이벤트 내용 확인은 아이템베이 앱을 통해 가능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