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 MMORPG '블레스' 2차 CBT 핵심 콘텐츠 'RxR' 오픈

등록일 2014년12월19일 16시20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자회사인 (주)네오위즈블레스스튜디오(대표 최관호)가 개발 중인 대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스(BLESS)'의 2차 비공개 시범 테스트(이하 CBT)가 진행 중인 가운데 핵심 콘텐츠인 RxR(Realm X Realm)을 금일(19일)부터 오픈한다고 밝혔다.

RxR은 진영 간 대립 및 진영 내 경쟁요소를 갖춘 콘텐츠로, 크게 '카스트라 공방전', '통치계약', '수도 쟁탈전'으로 구분된다.

'카스트라 공방전'은 진영 대 진영간 전투를 말하며, 전투 기여도에 따라 명예 점수를 획득할 수 있다. '통치 계약'은 진영 내 비 전투 시스템으로, 영주와 총독이 되기 위한 비밀 계약을 말한다. 통치 계약에서는 '카스트라 공반전'을 통해 획득한 길드의 명예 점수가 사용된다. 아울러 '수도 쟁탈전'은 진영 내 영주와 총독이 최고의 자리인 수호경과 집정관에 오르기 위한 진영 내 전투 시스템이다.

네오위즈게임즈는 금일부터 CBT 마지막날인 22일까지 매일 오후 3시와 7시에 '카스트라 공방전'을, 오후 5시에 '통치계약', 9시에는 '수도 쟁탈전'을 진행해 나갈 방침이다. RxR 콘텐츠 경험을 원하는 이용자들은 길드를 창설하거나, 이미 창설된 길드에 소속되어 일정에 맞춰 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

게임의 핵심 콘텐츠 RxR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블레스' 공식 홈페이지(http://bless.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