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엑스플러스(대표 박범진)는 자사가 개발한 퓨전 무협 퍼즐RPG '낭만무림'을 구글 플레이, 애플 스토어, 그리고 T스토어에 출시했다고 금일(22일) 밝혔다.
낭만무림은 기존 퍼즐 RPG와 달리 여러 색깔의 정사각 '큐브'를 활용해 2x2 연쇄 매칭 스타일의 퍼즐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캐릭터의 직업을 선택하고 다섯 가지의 분리된 파츠를 조합하여 자신만의 개성 있는 캐릭터를 꾸미고 육성할 수 있다.
게이머들은 낭만무림의 스토리 모드에서 무협의 색채가 가미된 탄탄한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고, 친구들과 함께 하는 실시간 대전 및 실시간 레이드 보스, 길드 간 경쟁 요소와 협동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문파 시스템 등 풍부한 소셜콘텐츠도 즐길 수 있다.
유엑스플러스는 낭만무림을 지난 11월 24일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먼저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으며, 겜서틀을 통해 진행된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스토어, T스토어 사전 예약 행사도 많은 관심 속에 성황리 종료됐다.
유엑스플러스 박범진 대표는 "낭만무림은 기존 퍼즐RPG와 달리 2x2 연쇄 큐브 방식의 퍼즐 플레이로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게임"이라며 "출시와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게임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낭만무림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romanticmuri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