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리토, 망고플레이트와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진행

등록일 2014년12월24일 16시46분 트위터로 보내기

소셜 번역 플랫폼 플리토(대표 이정수)는 금일(24일) 맛집 추천 모바일 서비스 '망고플레이트', '애드투페이퍼', '데어' 등과 협업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망고플레이트는 플리토를 홍보해주고, 플리토는 망고플레이트에 남겨진 유저들의 식당 정보를 영어로 번역해주는 것으로 이를 통해 플리토는 유저들을 확보하고, 망고플레이트는 한국을 찾는 외국인 관광객과 국내 거주 외국인 등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게 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플리토는 대학교 무료 프린팅 서비스 애드투페이퍼와도 협업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플리토와 연동된 번역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들은 획득한 포인트로 애드투페이퍼에서 무료 출력을 할 수 있어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 밖에도 플리토는 자유여행자를 위한 예약서비스 데어(There)의 상품들을 스토어에 입점시켜 전세계 170개국 370만에 달하는 플리토 유저들에게 판매하고 있는 등 다양한 협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정수 플리토 대표는 “함께 모여 남극의 한파를 이겨내는 펭귄들처럼 스타트업들도 함께 힘을 모으면 어려운 시장 환경을 극복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다른 스타트업과의 협업을 계속해서 진행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