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트라게임즈, '오오에도 블랙스미스' 한국어 번역판 스크린샷 공개

등록일 2015년01월28일 11시48분 트위터로 보내기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니폰이치 소프트웨어(대표 니이카와 소헤이)와 협력하여 2015년 연초 발매 예정인 PS Vita용 여자와 돈의 시뮬레이션 '오오에도 블랙스미스'의 한글 자막 스크린샷과 시스템 소개 영상을 공개했다.

'오오에도 블랙스미스'는 1년이라는 주어진 시간 내에 가장 효율적인 루트를 찾아서 돈을 벌고, 사랑하는 히로인의 마음을 얻어야 하는 '코스트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스토리를 중심으로 던전 탐색, 아이템 제작/판매, 의뢰 해결, 도박 등의 다양한 게임 요소를 탑재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공개된 한글 자막 스크린샷은 유녀와의 즐거운 한 때를 비롯하여 다양한 장면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일본판에는 자막을 지원하지 않는 파트에도 한글 자막을 삽입하여 게임에 대한 이해와 몰입도를 높이고자 했다. 함께 공개한 시스템 소개 영상(http://tvpot.daum.net/v/vd872UDW4UUW5ERmT7Dd7QT)은 전체적인 게임의 흐름을 소개하고 있으며, 마찬가지로 한글 자막을 지원한다.

한편 인트라게임즈는 한국의 팬들을 위해서 소장가치가 높은 스페셜 패키지를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구성품 중에는 다양한 애니메이션 작품에서 활약 중인 성우 '이토 시즈카'를 비롯한 출연 성우들의 사인이 수록된 특별한 제품도 있으며, 기타 자세한 정보는 이후 보도자료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공식 홈페이지(www.intragames.co.kr) 또는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