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이엔피게임즈(대표이승재)는 자사의 게임포털 '푸푸게임'을 통해 서비스 예정인 무협 웹 MMORPG '만세'의 사전알림 이벤트를 금일(2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만세'는 유명 무협 소설작가 '김용'의 작품들을 총망라한 무협 RPG로, 많은 게이머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특히, '만세'는 최고 레벨에 도달 후 레벨1 상태로 돌아가 새로운 능력을 추가로 얻을 수 있는 '환생 시스템', 자신의 분신을 소환하여 전투하는 '분신 시스템' 등의 독특한 콘텐츠로 신선함을 더했고, 천룡팔부에 등장하던 전설의 무림 철학을 얻을 수 있는 '무공비급 시스템', 전설적인 무림 고수들을 제자로 삼는 '사제 시스템' 등 무협에 흠뻑 빠질 수 있는 콘텐츠도 마련되어 있다.
이엔피게임즈는 '만세'의 CBT를 앞두고 3월 2일(월)부터 9일(월)까지 7일간 사전알림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이머들은 네이버 게임 '사전알림존'에서 휴대폰번호 기입을 통해 사전알림을 신청할 수 있으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CBT 및 정식 서비스 진행 시 알림 SMS가 발송되고, 정식 서비스 후 사용 가능한 2만원 상당의 아이템 쿠폰번호도 제공된다.
이엔피게임즈 김경목 PM은“네이버 게임 사전알림 이벤트를 통해 유저분들이 보다 손쉽게 만세의 소식을 알 수 있게 되었다”라며, “이벤트 신청 시 시작이 다른 풍성한 혜택도 받을 수 있으니 많은 분들의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 게임의 사전알림 이벤트는 네이버 게임(http://game.naver.com/event/pr504.nhn)을 통해 신청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만세' 공식 홈페이지(http://ms.pupugam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