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스파이럴캣츠 도레미, LoL의 한국형 캐릭터 '아리'의 한복 스킨 코스프레 선보여

등록일 2015년06월17일 16시24분 트위터로 보내기

국내 프로 코스프레팀인 스파이럴캣츠가 새로운 '리그오브레전드(롤)' 코스프레를 선보였다.
 
스파이럴캣츠는 의상 제작, 애니메이션 및 게임 캐릭터의 코스프레, 각종 게임 광고 및 행사를 진행하는 전문 코스프레 팀으로, 다양한 게임들의 코스프레와 함께 지난 '2014 리그오브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에서 다양한 코스프레와 함께 결승전 현장 코스프레 콘테스트를 진행하기도 했다.
 
이번에 진행한 코스프레는 리그오브레전드의 '아리'의 한복스킨 버전으로 지난 15일 '타샤(Tasha)' 오고은의 '신드라'에 이어 스파이럴캣츠의 맴버인 '도레미(Doremi)' 이혜민이 진행했다. 
 
스파이럴캣츠의 김태식 대표는 이번 코스프레 사진의 공개와 함께 "빠른 시일 내에 계속해서 새로운 코스프레 사진을 선보일 예정" 이라고 밝히며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예정을 밝히기도 했다.
 
한편 스파이럴캣츠는 최근 모바일 게임과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인 신드라 사진 등을 공개하며 다양한 코스프레와 방송 활동으로 국내외 커뮤니티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문재희 기자 (gmoss@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포토뉴스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