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K '이볼브' 새로운 트래퍼 클래스 헌터 '잭' 공개

등록일 2015년08월13일 15시50분 트위터로 보내기

2K와 터틀 락 스튜디오(Turtle Rock Studios)는 13일 '이볼브(Evolve)'의 새로운 트래퍼 클래스 헌터인 '잭(Jack)'의 이용이 가능하고, 새로운 무료 아레나 모드(Free Arena Mode) 지도도 제공된다고 밝혔다.

이볼브(Evolve)는 4대1 슈팅 게임으로 네 명의 헌터가 협력해 한 플레이어가 조작하는 몬스터를 쓰러뜨리기 위해 싸우는 게임으로, 잭은 개별적으로 또는 '레녹스(Lennox, 어썰트 클래스)'와 함께 새로운 한 몬스터와 두 개의 추가적인 헌터 캐릭터를 포함하는 헌팅 시즌2(Hunting Season 2)의 일부에서 이용 가능하다. 모든 헌팅 시즌 2 콘텐츠는 2016년 3월 31일 전에 제공될 예정이다.
 
자신을 스스로 쟈칼(The Jackal)이라 칭하는 잭은 완전히 새로운 능력들, 그리고 무기들과 함께 이볼브 라인업에 참가했다. 잭은 양손 권총을 휘두르며 적의 위치를 찾아내는 해킹된 조사 위성을 이용해 몬스터를 쫓고 함정을 설치한다. 그리고 그의 리펄서 글로브(Repulsor gloves)를 이용해 이동 중인 몬스터를 멈추게 할 수 있다. 
 
또한 이번에 공개된 새로운 무료 맵인 '머더 핏(Murder Pits)'은 거대한 구덩이 형태의 싸우는 경기장으로 아레나 모드 전용으로 제작됐으며 이 역시 금일 부로 이용 가능하다. 이 맵 상의 각 아레나 플레이어들에게 아래의 예와 같이 독특하고 차별화된 도전을 제공한다.
 
- '감옥(Jail)'에는 위험한 야생동물들이 있고 무작위로 문이 열려 풀려나게 된다.
- '별채(Outhouse)'는 간단한 아레나로 플레이들로 하여금 높은 지대를 지배하게끔 한다.
- '채석장(Quarry)'은 높고, 좁은 자연 환경 공간들이 층층이 쌓아져 있다. 
- '살룬(Saloon)'은 치명적인 타이런트 수조(Tyrant pool)를 둘러싼 일련의 공간들이 특징적이다.
- '슬로터 하우스(Slaughter House)'는 오직 몬스터 플레이어만이 열 수 있는 하나의 벽으로 나눠진 두 개의 방이 있다.
 
추가적으로, 터틀 락 스튜디오는 금일 이볼브의 향상된 매치메이킹, 개선된 순위표 등을 통해서 인기있는 헌트 모드의 사용자 경험에 있어서 상당한 개선을 제공하는 '헌트 2.0(Hunt 2.0)'을 소개했다. 헌트 2.0에서 플레이어들은 몬스터로만 또는 헌터로만 플레이할 수 있게 선택할 수 있고, 이미 진행중인 경기에는 참여할 수 없게 된다.
 
'이볼브 헌팅 시즌 2(Evolve Hunting Season 2)'는 Xbox One, 플레이스테이션4, PC에서 이용 가능하다. 헌팅 시즌2의 한 부분으로써 새로운 몬스터와 헌터를 구매하는 사람들은 조작 가능한 다섯 개의 새로운 캐릭터들이 각각 출시될 때마다 추가적인 한정 스킨을 제공받는다.

새로운 지도 머더 핏과 헌트 2.0은 모든 이볼브 플레이어들에게 무료로 제공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