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례에 걸친 CBT를 통해 완성도를 끌어올린 '십이지천S: 항마대전(이하 십이지천S)'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
퍼니글루(대표 백창흠)는 20일 조이풀게임즈(대표 엄주봉)가 개발한 '십이지천S'의 안드로이드 버전을 구글 플레이와 통신 3사 앱 마켓인 원스토어(티스토어, 올레마켓, U+스토어)를 통해 정식 런칭했다고 밝혔다.
'십이지천S'는 2008년 대한민국 온라인게임 수상작 중 하나로 글로벌 12개국에 서비스되어 높은 인기를 끌었던 '십이지천'을 원작으로 개발된 전략 RPG이다. 원작의 향수를 느낄 수 있도록 정규전 및 성석전 등의 전쟁 콘텐츠를 부각시킨 것이 특징으로, 2차례에 걸친 CBT를 통해 흥행 기대감을 높인 게임이다.
'십이지천S' 오픈을 기념한 이벤트도 9월 3일까지 다채롭게 펼쳐진다. 먼저 레벨 달성 이벤트를 통해 20, 30, 40, 50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원보와 무립첩 쿠폰을 제공한다. 영웅 획득 특별 임무 이벤트도 진행되어 특정 영웅 카드를 획득할 시 VIP 활성화 아이템을 제공받을 수 있다.
첫 결제 금액에 따라 푸짐하게 인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으며, 누적 결제 금액에 따른 혜택도 통 크게 제공한다. 또한 약탈과 정규전에 많이 참여할 수록 원보도 추가로 지급받을 수 있다.
퍼니글루 김재인 실장은 "십이지천S의 정식 런칭에 앞서 2차례 걸친 CBT를 통해 목표한 완성도와 게임성을 달성해내었다고 자부한다. 원작을 즐겨봤다면 모바일로 재탄생한 십이지천S는 놓칠 수 없는 게임일 것"이라며 "원작 십이지천을 즐겨본 유저뿐 아니라 전쟁 콘텐츠를 좋아하는 모든 게이머가 즐겁게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으로 만들었다. 많은 관심과 호응을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십이지천S'는 구글 플레이 및 원스토어(티스토어, 올레마켓, U+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오픈 이벤트와 더욱 자세한 게임 정보는 '십이지천S' 공식카페(
http://cafe.naver.com/m12sky)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