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대표 송병준, www.gamevil.com)이 러시아 대형 이동통신사 '비라인(Beeline)'과 함께 자사 게임의 현지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고 8일 밝혔다.
구글 제휴 프로모션에 참여한 게임빌은 자사 간판 게임인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으로 러시아 공략에 집중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을 포함하여 10개의 구글 플레이 대표 게임이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러시아 3대 이동통신사인 '비라인'을 통해 구글 플레이 쿠폰을 대대적으로 제공하면서 현지 고객들을 상대로 인기 몰이에 나서 눈길을 끌고 있다.
이미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은 리투아니아의 구글 플레이 게임 전체 매출 4위, 게임 내 장르 매출 1위에 올랐으며 현재 리투아니아, 크로아티아 등 동유럽권을 포함, 전 세계 30여 개 국가의 구글 플레이 게임 장르 매출 TOP 10을 고수하고 있다.
게임빌과 올엠(대표 이종명, www.allm.co.kr), 펀플로(대표 손경현, www.funflow.co.kr)가 손잡고 선보인 이 게임은 '손 안의 초(超) 액션'을 슬로건으로 내세운 대작 액션 RPG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