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의 게임 포털 푸푸게임을 통해 서비스 예정인 삼국지 MMORPG '대물 온라인'에서 공식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한 '용장 인기투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0일) 밝혔다.
이엔피게임즈의 최신작 '대물 온라인'은 난세의 영웅들이 어지러운 민심을 잠재우기 위해 일어선다는 스토리를 배경으로 화려한 3D 그래픽과 박진감 넘치는 액션, 스토리에 따른 다양한 애니메이션을 볼 수 있는 삼국지 소재의 웹 MMORPG이다.
특히, 국내 성우진이 연기한 실감나는 NPC 대화 음성 및 삼국지 중요 영웅들의 등장으로 높아진 현실감과 더불어 역동적인 스킬 모션과 긴장감 넘치는 BGM, 3D 엔진으로 완벽히 재현된 삼국지 배경의 조합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몰입도를 자랑한다.
최근 '대물 온라인'의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본격적인 출시 준비에 나선 이엔피게임즈는 이를 기념하여 9월 16일(수)까지 '용장 인기투표 이벤트'를 통해 10명에게 온라인 문화상품권 1만원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의 이미지 게시판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마음에 드는 용장의 게시물에 추천을 누르고 댓글을 등록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엔피게임즈의 이보경 PM은 “이엔피게임즈의 신작 3D 웹 MMORPG 대물 온라인이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용장 인기투표를 진행한다”라며 “홈페이지에서 좋아하는 용장에게 투표하고 선물도 받아가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대물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http://dmo.pupugam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