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EK PS4 '콜 오브 듀티: 블랙옵스3' 12월 4일 발매

등록일 2015년11월06일 17시17분 트위터로 보내기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 대표 카와우치 시로)는 'Call of Duty: Black Ops III'를 2015년 12월 4일에 69,800원의 가격으로 발매한다.

'Call of Duty' 사상 가장 많이 플레이 된 2개 타이틀을 개발한 'Treyarch'가 Call of Duty: Black Ops III로 돌아온다. 여러 수상 기록을 보유한 유명 개발사 Treyarch는 3년간의 개발 기간과 호평을 받고 있는 Black Ops 시리즈의 첫 번째 차세대기 타이틀 'Call of Duty: Black Ops III'를 통해 Black Ops의 신종 전사가 나타나고 인간성과 진보된 기술의 경계가 희미해져 있으며, 최첨단 로봇 공학이 전쟁을 좌우하는 어둡고 뒤틀린 미래 세계를 선보인다.

Call of Duty: Black Ops III 는 3개의 독특한 게임 모드(캠페인 모드, 멀티플레이어 모드, 좀비 모드)를 포함하고 있어 팬들에게 가장 깊이 있고 야심 찬 Call of Duty를 선사한다. 캠페인 모드는 최대 4명 온라인 협동 플레이, 혹은 마치 한 편의 영화처럼 스릴 있는 싱글 플레이가 가능하다. 멀티플레이는 시리즈 중 가장 깊이 있고 매력적이며, 새로운 랭크업, 커스텀, 배틀 장비 등을 포함한다. 좀비 모드는 고유의 스토리 묘사로 완전히 새롭고 놀라운 경험을 제공한다. 본 타이틀은 감탄을 자아내는 배경, 이제껏 경험한 적 없는 무기와 능력, 향상된 유동 무브먼트 시스템의 도입을 통해 시리즈 사상 전례 없는 혁신을 이루어냈으며, 이 모두는 새로운 AI와 애니메이션 시스템, 최첨단 조명 시스템과 시각 효과로 Call of Duty 팬들의 기대를 뛰어넘는 그래픽 등, 본 타이틀을 위해 제작된 향상된 기술 커스텀을 통해 가능해졌다.

Call of Duty: Black OpsⅢ는 생명공학이 Black Ops의 신종 전사를 만들어낸 미래의 세계를 그려낸다. 플레이어들은 전투 중 전사의 신경망에 항상 연결되어 있으며, 분열된 세계 속의 엘리트 부대는 더 빨리, 강하게, 지능적으로 싸울 수 있는 전투능력을 갖춘 남녀로 이루어져 있다. 모든 전사는 매력적이고도 음침한 스토리를 통해 어려운 결정을 내리고 어두운 곳을 향해 나아가야 한다.

Treyarch는 캠페인 모드에서 멀티플레이 모드/좀비 모드에 사용되는 네트워크 기반과 소셜 시스템을 똑같이 적용하여, 최대 4명 온라인 협력 플레이를 제공함으로써 Call of Duty의 게임 경험을 한 단계 끌어올렸다. 협력 플레이와 반복 플레이를 위해 설계된 Call of Duty의 개방형 아레나 스타일 게임 플레이를 통해 플레이어는 매번 다른 전략으로 플레이할 수 있다. 또한 플레이어는 원하는 모든 요소를 완전하게 커스텀 할 수 있다. 무기와 능력, 외모, 성취도를 자랑할 수 있는 개인 커스텀 무기 등으로, 끊임없이 진화하는 캠페인 경험을 제공한다.

Black Ops III을 통해 Treyarch는 플레이어가 게임 배경 안을 유연하게 움직일 수 있도록 하는 가속도 기반 체인 무브먼트 시스템을 선보인다. 플레이어는 뛰어오르기, 슬라이딩, 뒤집어쓰기 등의 동작을 구사하며, 동시에 무기를 완벽하게 조종할 수 있다. 맵은 새로운 무브먼트 시스템에 맞추어 새롭게 설계되었으며, 플레이어가 기존의 이동 방식뿐 아니라 진보된 전술과 작전을 성공적으로 구사할 수 있도록 도와 준다. 또한 Black Ops III의 멀티플레이어는 새로운 플레이어들이 몇몇 캐릭터의 전투로 단련된 능력과 무기를 랭크업하고 마스터할 수 있는 Specialist 캐릭터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더불어 기존 방식과 무기 XP 진행 시스템으로, Black Ops III 멀티플레이어는 3가지의 랭크업 방식을 제공한다.

Treyarch의 모든 게임들은 Treyarch만의 '좀비’로 인해 비로소 완성되며, 특유의 뚜렷한 스토리라인을 바로 즐길 수 있는 온전한 게임 경험을 제공한다. Black Ops III의 좀비는 Call of Duty 사상 가장 실감나고 박진감 있으며, 풀 XP에 기반한 진행 시스템은 좀비 팬들이 기대하는 매력적인 게임플레이에 깊이와 반복 플레이를 더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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