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네트웍스서비스, 신작 모바일 RPG '심연의 군주' CBT 유저 호응 속 종료

등록일 2016년03월02일 11시02분 트위터로 보내기


SK네트웍스서비스(대표: 서보국)는 2일, 지에이오게임즈(대표: 안진국)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심연의 군주(Battle Of Light And Darkness)'의  비공개테스트(이하 CBT)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심연의 군주'의 CBT는 지난 2월 22일부터 26일까지 5일간 네이버 앱스토어 베타존을 통해 진행했으며, 테스트 버전임에도 불구하고 참가 유저 평점 4.7의 높은 점수를 얻었다.

'심연의 군주' CBT에 참여한 유저의 재접속률은 70.8%에 달했으며, 정식 출시되면 다시 게임을 즐기겠다는 유저수가 92%에 달해 게임성에 대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특히 CBT에 참여한 유저들의 리뷰 중 대다수가 '심연의 군주'의 신선한 게임성과 풍부한 컨텐츠, 안정적인 시스템에 대한 긍정적인 리뷰를 작성했으며, 악평 리뷰 0건을 기록해 '심연의 군주' 정식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번 CBT 참여 유저 'HOLY****'은 "여러 장르의 게임이 기분 좋게 섞여있어서 재미있다", 'CARO****'은 "화려하고 박력이 넘치는 전투가 마음에 든다. 게임리뷰에 박력이란 단어는 처음 써본다" 등 '심연의 군주'에 대한 호응을 보였다.

SK네트웍스서비스 관계자는 "이번 CBT에 참여해 긍정적인 평가를 내려주신 유저들의 리뷰에 힘입어 정식 출시에 대한 자신감을 얻었다"며 "CBT에 참여해주신 많은 유저들에게 감사드리며, 빠른 시일 내에 정식 출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심연의 군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abysslord)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