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가 브리디아스마트(대표: 김형철)가 개발한 모바일 탁구 대전게임 '역전! 맞짱탁구K for Kakao'를 2일부터 새롭게 서비스 한다.
'역전! 맞짱탁구K for Kakao'는 사용자 간 실시간 탁구게임을 즐길 수 있는 참신한 아이디어로 국내 게임시장에 돌풍을 일으킨 모바일 스포츠 대전게임이다. 화려한 액션 스킬과 귀여운 캐릭터를 활용하여 다채로운 실시간 대결을 펼칠 수 있다.
3월 2일부터 '역전! 맞짱탁구K for Kakao'는 이엔피게임즈를 통해 서비스된다. 이엔피게임즈는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이전보다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기존에 게임을 이용하는 유저들은 별도의 추가 작업 없이 기존 계정으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이엔피게임즈 강상욱 PM은 "많은 유저들이 즐기고 있는 역전! 맞짱탁구K for Kakao를 이엔피게임즈에서 서비스할 수 있어서 매우 기쁘다"며 "자사가 그동안 쌓아온 운영력과 기술력으로 이전처럼 안정적이고 변함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역전! 맞짱탁구K for Kakao'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pingpongforkakao)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