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워게이밍, 만우절 기념 특별 모드 '월(月)탱워즈' 공개

등록일 2016년04월01일 14시16분 트위터로 보내기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 www.wargaming.net)은 1일 만우절을 맞아 '월드 오브 탱크'와 콘솔 버전 '월드 오브 탱크'에서 만우절 특별 콘텐츠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월드 오브 탱크'는 1일부터 4월 5일 오전 8시까지 만우절 특별 모드 '월(月)탱워즈(Moon Mayhem)'를 선보인다. ' 월(月)탱워즈(Moon Mayhem)' 모드를 통해 유저들은 미래의 최신 기술로 만들어 낸 구(球)형 전차 IS 8-BALL를 타고 '분화구(Crater)' 전장에서 적들을 공격해 당구대 포켓 형태의 구멍에 밀어 넣는 전투를 체험할 수 있다. 중력이 작은 달을 배경으로 하고 있어 일반 전차와 달리 부드럽게 미끄러지듯 움직이며 유성우나 중력 이상 현상 같은 위험 요소들이 등장한다.  차고에서 특별 전차인 IS 8-BALL을 선택해 전투에 참가하면 자동으로 해당 모드가 선택된다.

또한 Xbox 360과 Xbox One, PlayStation 4 등 '월드 오브 탱크' 콘솔 버전에서는 1일부터 4월 4일 오후 4시까지 'TOG 보트(Boat)' 모드를 선보인다. HMS TOG II에 탑승해 적들에게 3연발 포탄을 쏟아 부으며 7대 7 해상전을 벌이는 모드다. 전투에 한 번 참가하면 HMS TOG II가 지급되고 차고에서 HMS TOG II를 선택하면 차고가 특별 차고로 변경된다.

만우절 특별 콘텐츠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월드 오브 탱크' 공식 홈페이지(www.worldoftanks.kr)와 '월드 오브 탱크' 콘솔 홈페이지(http://console.worldoftanks.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