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엔피게임즈, 모바일게임 신작 '테이아' 오픈형 테스트 진행

등록일 2016년05월26일 14시05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펜타게임(대표 박진아)이 개발하고 양사가 공동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테이아'의 오픈형 테스트를 시작한다고 금일(26일) 밝혔다.
 
'테이아'는 포근한 바람과 시원한 물이 흐르는 축복 받은 낙원에서의 모험 이야기를 담아낸 모바일 MMORPG다. 방대한 오픈필드가 특징인 MMORPG의 재미를 극대화한 만큼 '테이아'는 슬로건을 '모두가 만나는 세계'로 정하고, 모바일에서 펼쳐지는 새로운 만남과 함께 떠나는 모험을 앞세우고 있다.
 
특히 상대와 대결을 통해 강력함을 증명할 수 있는 '아레나', 친구 또는 길드원과 리그매치할 수 있는 '투기장', 전투 승리 시 자신의 진영에 특별한 혜택이 주어지는 '진영필드' 등 다양한 경쟁 콘텐츠와 나만의 특별한 캐릭터를 만들 수 있는 코스튬 제작 시스템은 MMORPG의 본질적인 재미와 특별한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게 만든다. 
 
5월 26일(목)부터 30일(월)까지 진행되는 오픈형 테스트를 통해 유저는 신의 따뜻한 숨결이 느껴지는 '테이아'를 즐겨볼 수 있다. 더불어 오픈형 테스트 기간 동안 매일 접속 시 수정, 부활석, 행동력 물약, 골드, 아이리움 등의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엔피게임즈 모바일게임 사업실 방호선 실장은 “모두가 함께 만날 수 있는 모바일 MMORPG 테이아가 오늘부터 5일간의 테스트를 진행하게 된다”라며, “테스트 기간 동안 게임을 플레이해보시고 진정한 MMORPG의 재미를 느껴보시길 바란다. 게임에 대한 소중한 의견도 추후 게임에 적극 반영할 계획이니 아낌없는 조언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테이아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thetheia)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