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인기 모바일 RPG '거신전기' 유저 편의성 개선 업데이트 진행

등록일 2016년05월27일 15시19분 트위터로 보내기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가 자사의 거신교감 애니액션 RPG '거신전기'(개발사 스노우폴게임즈, 공동 대표 이건중, 주민석)에 유저 편의성 개선을 위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공식 커뮤니티에서 진행됐던 이용자들의 설문조사 결과 및 건의사항을 적극 반영해 유저 편의성을 대폭 개선한 것이 특징이다. 우선 '길드대전' 진행 시 참가 캐릭터 및 거신을 결정하는 기능을 추가했으며, '거신대전'의 레벨 매칭은 점수 매칭으로 변경했다.

일부 장비 세트의 옵션도 효율적으로 변경했다. '성기사 세트'는 효과가 미미했던 '모든 저항'과 '체력 흡수' 기능을 삭제하고, '방어력'과 '타격 시 기절' 효과로 바꿨다. '정령사 세트'도 '모든 저항' 기능을 삭제하고, '명중'과 '중독 타격' 효과로 변경했다. 추후에는 '투기장'을 비동기로 변경하고, 자동/자동스킬/수동 기능을 지원할 예정이다.

'무료 소환권 보상'과 '접속 보상' 등 이용자 혜택 수준을 강화했으며, 신규 상점도 추가했다.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아이템 분해, 구매 등으로 획득할 수 있는 '정령석'을 이용해 상품을 구입할 수 있는 '정령석 상점'을 오픈했고, 옵션 변경권, 타이탄 무기/방어구 선택권 등 기존 상점에서 구매할 수 없었던 상품을 상점에서 새롭게 만나볼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오는 6월 9일(목)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에 특정 스테이지 별 보스를 30회 클리어하면 골드, 깃발, 진화석, 방어구 및 무기 소환권 등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 보스 클리어 횟수에 따른 상위 10명에게는 크리스탈, 옵션 변경권 등 순위 별 아이템과 함께 직소퍼즐, 블루투스 스피커, OST 앨범 등 선물을 추가로 증정한다.

거신전기는 주인공이 봉인된 거신의 힘을 모아 빼앗긴 왕국을 되찾아가는 서사적 스토리와 세계관을 담은 액션 RPG로, 한 편의 애니메이션을 연상케 하는 감성적 동화풍 비주얼이 특징이다.

이 게임은 구글 플레이 및 원스토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 정보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masteroftitan.com)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masteroftitan)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