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엔피게임즈 '크로우', 신규 콘텐츠 2종 공개··· 최고레벨 90확장

등록일 2016년06월07일 11시53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가 안드로이드 마켓과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서비스 중인 초대형 블록버스터 MMORPG ‘크로우’가 신규 콘텐츠 2종을 추가하고 시스템 최적화를 위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7일) 밝혔다.
 
오픈필드 전투의 재미를 제공하고 있는 모바일 MMORPG ‘크로우’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서 최고 레벨을 90으로 확장함에 따라, 3차 전직이 가능하게 됐다. 각 클래스는 90레벨에 도달 할 경우 퀘스트를 통해 전직을 할 수 있으며, 신규 직업 스킬도 배울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새롭게 선보이는 탈것 시스템을 통해 다양한 신규 탈것과 아이템이 추가되며, 탈것 관련 임무도 함께 오픈 된다.
 
이외에도 ‘크로우’는 날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던전을 오픈해 더욱 다채로운 재미를 제공함과 동시에, 결투장 보상 상향, 여신수호 및 활약도 시스템 개편, 드래곤 관련 아이템 및 엘리트던전 보상 조정 등 대대적인 시스템 최적화를 통해 보다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가능케 할 계획이다.
 
이엔피게임즈 방호선 실장은 “이번에 진행된 업데이트는 레벨 확장과 콘텐츠 추가와 더불어, 게임 최적화 작업에도 집중할 계획이다”라며, “더욱 다채로워진 재미와 보다 완벽한 게임 플레이 환경을 제공할 크로우 업데이트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리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끊임없는 재미를 제공하겠다”라고 전했다.
 
‘크로우’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crowgame)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