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엔피게임즈, 8일부터 모바일 FPS '히든포스' 정식 사전예약 시작

등록일 2016년06월08일 17시48분 트위터로 보내기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가 2016년 상반기 출시 예정인 모바일 FPS '히든포스' 정식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특정 시간마다 사용할 수 있는 강력한 중화기 스킬과 차세대 비밀병기인 드론을 활용한 무인기 시스템 등 다른 게임과는 차별화된 요소를 앞세워 차세대 모바일 FPS로 주목받고 있는 '히든포스'는 중국 텐센트 산하의 자회사인 모어펀 스튜디오 그룹이 개발한 명품 게임이다. 미래 사회를 배경으로 한 탄탄한 시나리오와 뛰어난 그래픽으로 유저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앤피게임즈는 앞서 진행한 CBT를 통해 유저들에게 합격점을 받은 '히든포스'를 8일부터부터 정식 사전예약을 시작해 마무리 작업에 속도를 낸다는 계획이다. '히든포스'에 관심이 있는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정식 사전예약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이엔피게임즈는 '히든포스'의 정식 서비스를 기다리며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유저들을 위해 푸짐한 보상을 마련했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유저 전원에게 정식 오픈 시에 SMS를 통해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 패키지가 담긴 쿠폰이 발송된다. 패키지는 300 다이아, 디럭스 보급상자 3개, 10만 골드 등 플레이에 도움이 될 만한 아이템으로 구성된다.

이엔피게임즈 유현준 PM은 "최근 CBT를 잘 마무리한 히든포스가 이번에는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사전예약에 참여해주시는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기 위해 푸짐한 보상도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 부탁 드리고, 정식 서비스까지 변함없는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히든포스' 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hf.pupugame.com/)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hiddenforc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