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데이팅 서비스 '아만다', 모바일 게임 '오마이하우스'와 공동 프로모션 실시

등록일 2016년08월17일 10시31분 트위터로 보내기

모바일 데이팅 서비스 '아만다'가 이펀컴퍼니의 모바일 게임 '오마이하우스'와 제휴를 맺고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일상의 소개팅 문화를 모바일로 옮겨온 '아만다'는 20~30대 싱글 남녀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모바일 데이팅 서비스로, 이번 '오마이하우스'와의 제휴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재미와 혜택을 제공한다.
 
'게임도 하고 썸도 타자~!'로 이름 지어진 제휴 프로모션은 '아만다'의 회원이 모바일 게임 '오마이하우스'를 즐기면 특별 마련된 게임 아이템은 물론, '아만다'에서 사용되는 리본도 선물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금일(17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아만다'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아만다'를 서비스하는 넥스트매치 신상훈 대표는 "게임 안에서 연애 및 결혼까지 가능한 오마이하우스와 아만다의 만남은 가상과 현실을 넘는 재미있는 시도라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보다 많은 즐거움과 혜택을 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펀컴퍼니 이명 대표는 "모바일 데이팅 서비스 '아만다'와 캐주얼 게임 '오마이하우스'의 이색적인 만남을 이용자들도 재미있게 즐겨 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