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지맨게임즈(대표 김영호)가 멀티플랫폼 오픈마켓 'PCMOSTORE(이하 피시모스토어)'에 입점하는 모바일게임 개발사들에게 입점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멀티플랫폼 오픈마켓 '피시모스토어'는 모바일 게임을 모바일과 PC에서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오픈 마켓으로, 보다 안정적인 환경에서 고사양, 대용량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멀티플랫폼이다. 사용자는 모바일 계정 그대로 PC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고, 개발사에게는 무료 등록으로 입점 후 자사 게임을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서비스할 수 있도록 한 것.
피지맨게임즈는 올 12월까지 피시모스토어 입점하는 모바일게임 개발사들을 대상으로 3가지 입점 혜택을 제공한다.
첫 번째는 피시모스토어 입점 시, 게임물등급위원회의 심사비용을 전액 부담해 게임사들의 비용 부담을 줄여준다. 두 번째 혜택은 SDK 삽입 시, 설치에 대한 피지맨게임즈의 적극적인 지원이다. SDK는 피시모스토어 플랫폼에서 해당 게임이 구동되도록 하는 프로그램으로, 설치에 대한 개임 개발사들의 작업시간을 줄여주기 위함이다. 마지막으로 PC방에서도 설치 및 플레이 할 수 있어 게임 유저들에게 자사의 게임을 보다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는 효과적인 방안이 될 것이다.
피지맨게임즈 김영호대표는 “피시모스토어 입점 이벤트는 게임 개발사들에게는 자사 게임을 널리 알릴 수 있고 게임유저들에게는 더 많은 게임을 좋은 환경에서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피시모스토어가 대한민국 게임 산업을 더욱 발전시키고 확장시킬 수 있는 좋은 발판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