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엔피게임즈 '푸푸게임', '뮤 이그니션' 채널링 서비스 시작

등록일 2016년10월10일 15시09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가 운영하고 있는 게임 포털 사이트 '푸푸게임(PUPUGAME)'이 '뮤이그니션' 채널링 서비스를 오픈한다.
 
'뮤 이그니션'은 국내에서 많은 유저들에게 많은 사랑받은 IP 중 하나인 '뮤 온라인'을 별도의 다운로드없이 비교적 낮은 사양의 PC에서도 원활하게 플레이 할 수 있는 웹게임으로 CBT참가 접수에만 4만명이 몰리며 화제를 모은 기대작이다.
 
'뮤 온라인'의 인기 콘텐츠인 악마의 광장, 블러드캐슬와 더불어 정예도전 등 '뮤 이그니션'만의 특화된 콘텐츠를 선보이며, 비공개테스트 기간 게임잔존율 50%, 평균 접속 210분을 기록하고 종료일에는 운영시간을 1시간 연장하는 등 많은 유저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뮤 이그니션은'은 온라인, 모바일, 웹 등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서비스 하고 있는 게임 전문 포털 '푸푸게임'을 통해 10월 10일(월) 오후 12시 30분부터 채널링 서비스를 진행한다. 이에 따라 '뮤 온라인'의 아성에 걸맞은 인기를 얻을 수 있을지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엔피게임즈 온라인게임사업실 신재용 실장은 “국내 유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뮤 오리진의 IP를 활용한 뮤 이그니션의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다”라며, “블러드캐슬, 악마의 광장 등 큰 사랑을 받은 콘텐츠는 물론 새롭게 선보이는 콘텐츠도 준비돼 있으니, 푸푸게임을 통해 많은 분들이 즐겨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