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스터디 흥행 영어교육 앱 '핑크퐁! 슈퍼 파닉스' 출시

등록일 2016년10월21일 11시33분 트위터로 보내기

미국, 영국 어린이들도 인정한 영어교육 앱 '핑크퐁 파닉스' 시리즈 신작 '핑크퐁! 슈퍼 파닉스' 앱이 출시됐다.

글로벌 콘텐츠 기업 스마트스터디(대표 김민석)가 24곡의 파닉스 동요와 48종의 다양한 놀이를 통해 영어 발음 및 알파벳을 학습할 수 있는 인터랙티브 교육앱 '핑크퐁! 슈퍼 파닉스'를 글로벌 동시 출시했다.

'핑크퐁! 슈퍼 파닉스'는 영국, 미국, 캐나다, 호주 등 영미권과 일본, 중국을 포함한 104개국 교육 카테고리 상위권을 기록하며 영어교육 콘텐츠의 한류를 일으킨 '핑크퐁! ABC 파닉스'의 다음 단계 앱이다. '파닉스(Phonics)'란 알파벳의 소리를 배우는 학습법으로, 영어가 모국어인 나라에서 어린 아이들이 영어를 배울 때 일반적으로 활용하는 교육법이다. '핑크퐁! ABC 파닉스'는 전세계 450만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영국과 미국의 유치원에서 교재로 쓰이는 국내 영어 커리큘럼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핑크퐁! ABC 파닉스'를 통해 각 알파벳의 모양과 소리를 배울 수 있었다면, 이번에 출시한 '핑크퐁! 슈퍼 파닉스'는 두 세개의 알파벳이 모여 만드는 소리를 익힐 수 있어 단계 별 학습이 가능하다.

또한 '핑크퐁! 슈퍼 파닉스'는 24개의 발음을 노래를 통해 알려주는 신나는 파닉스 동요 애니메이션 24편과 함께 아이가 능동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인터랙티브 기능이 강화된 것이 특징이다. 간단한 터치로 비눗방울을 터트려 96개의 단어를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단어 만들기 학습놀이가 포함되어 있으며, 단어의 철자와 발음을 익힐 수 있는 48종의 인터랙티브 놀이 활동이 가능하다. 한국어 뿐만 아니라 영어, 일본어, 중국어, 스페인어 버전으로 지원해 전세계 어린이들이 쉽게 이용 가능하다.

한편 스마트스터디는 앱 출시를 기념해 오는 23일까지 24종의 파닉스 동요과 모든 학습놀이를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전체 세트를 $9.99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10월 20일(목) 글로벌 동시 출시된 '핑크퐁! 슈퍼 파닉스'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아마존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