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기대작 '미라클뽀로로' CBT 시작하며 사전예약도 진행

등록일 2016년11월10일 15시33분 트위터로 보내기


그라비티(대표 박현철)가 서비스 예정인 '미라클뽀로로(MR!P)' CBT를 11월 10일 개시했다.

'미라클뽀로로'는 국내 유명 IP인 '뽀로로'가 주인공 캐릭터로 등장, 성인을 포함한 전 연령이 즐길 수 있는 컨셉으로 다양한 미션과 전투, 캐릭터 성장, 장비 강화 등을 통해 재미를 느낄 수 있는 2D 횡스크롤 RPG이다.

1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테스트를 통해 설치부터 접속까지 초기 접근성을 비롯하여 UI(사용자 환경)와 같은 게임의 환경적 요소와 스테이지 별 콘텐츠, 밸런스, 각종 스킬 및 아이템 등의 재미요소와 안정성 등 전 부분에 걸쳐 최종 점검할 계획이다.

또 테스트 중 버그제보 및 설문조사 이벤트와 함께 이번 테스트 참가 신청을 하는 모든 게임 유저에게는 정식 출시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특별한 게임아이템을 지급한다.

비공개 테스트 진행과 더불어 정식 출시 전 사전 참가자도 모집한다. 사전 예약에 참여하면 게임 내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캐쉬와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며, 매일 출석체크를 하거나 소셜 네트워크를 통해 주변 사람에게 공유하면 주어지는 경품 응모권으로 구글 기프트카드와 게임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그라비티는 이와 함께 사전 예약을 놓친 게임 회원을 위해 정식 출시 이후 게임에 접속하면 다양한 게임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그라비티 미라클뽀로로 이봉후 PM은 "일주일간 진행되는 미라클뽀로로의 테스트에 참여해 주시는 유저분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더욱 완성도 높은 게임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그라비티의 하반기 신작으로 최선을 다해 준비한 만큼 정식 출시 사전 예약에도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미라클뽀로로의 비공개 테스트 참가 및 정식 출시 사전 예약은 공식 카페와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