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베이(대표 최용현)가 자사의 게임포털 사이트 온게이트를 통해 녹스게임즈(대표 홍준수)의 신작 웹RPG '미인어'의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했다.
최근 국내에서는 전지현 주연의 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이 인어 전설을 소재로 하여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미인어'는 올해 2월 중국에서 개봉한 주성치 감독의 동명 영화 '미인어'를 모티브로 한 웹 RPG다. 영화 '미인어'는 중국 대륙에서 1억 명 이상이 관람하면서 역대 중국 영화 사상 최고 흥행 기록을 경신하고 단숨에 1위 자리에 오른 작품이다.
녹스게임즈가 새롭게 선보이는 웹 RPG '미인어'는 중국의 2016년 우수 게임 선정대회인 'Golden Plume Award'에서 '유저가 가장 기대하는 게임' 부분 금상을 수상하며 뜨거운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쉴 틈 없는 이벤트, 거대 보스 전투, 다양한 혜택과 방대한 콘텐츠를 비롯해 고퀄리티의 그래픽과 강력한 타격감으로 스타일리시한 액션을 즐길 수 있다.
게임포털 온게이트는 '미인어'의 채널링 서비스를 기념해 온게이트 회원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인어' 게임 이용 동의를 하는 선착순 1,000명에게는 itemBay 1,000 마일리지를 지급하며, 아이템베이 마일리지로 온게이트 토큰 1만 원 이상을 충전할 경우 캐시 20%를 지급한다.
아이템베이 한혜진 사업본부이사는 "오션 판타지를 소재로 한 게임은 그동안 많았지만 '미인어' 만큼 완성도 높은 게임은 없었다"라며 "독특한 소재에 재미까지 함께 하는 웹RPG '미인어'와 함께 올 연말을 즐겁게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