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현실감 넘치는 액션, 유비소프트 '포 아너' 한글판, 26일 국내 CBT 실시

등록일 2017년01월11일 13시43분 트위터로 보내기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유비소프트(지사장 홍수정)와 협력하여 2월 14일 발매 예정인 PlayStation 4, Xbox one, PC 액션 게임 'For Honor'(이하 '포 아너')'의 클로즈 베타 테스트의 시작을 알리는 트레일러와 상세 정보를 공개했다.

유비소프트는 현실감 넘치는 전장 체험을 선사하는 액션 게임 '포 아너'의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1월 26일 밤 11시부터 1월 30일 오전 10시까지 5일에 걸쳐 진행할 예정이다. '포 아너'는 게임까지도 정식으로 한글을 지원하므로, 이번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 당첨된 유저들은 정식 발매 전에 가장 먼저 멀티 플레이를 비롯한 게임 전반을 한국어 버전으로 체험해볼 수 있다.

한편, 클로즈 베타 테스트 개시와 더불어 가장 멋진 플레이 영상을 투표하는 이벤트와 리뷰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각각의 이벤트에 대한 경품으로 '포 아너' 게임 타이틀을 증정하며, 이벤트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클로즈 베타 테스트 일자에 맞춰서 공개할 예정이다.


 

김성렬 기자 (azoth@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포토뉴스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