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가기 즐겨찾기추가 시작페이지 지원커뮤니케이션즈소개
모바일보기 회원가입 로그인
 


2017년07월26일wed  
뉴스홈 > 뉴스센터 > 취재
2017년05월22일 13시55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너의 이름은.' 대성공... 미디어캐슬 하반기 라인업, 화려해도 너무 화려하다

연초 일본의 대히트 애니메이션 영화 '너의 이름은.'을 들여와 국내 극장가에서도 기록적 흥행에 성공한 미디어캐슬이 하반기에도 화려한 라인업을 준비했다. 그 하나 하나가 일본 영화, 애니메이션 팬들이 열광할만한 작품들로 개봉 스케쥴 조정 등에 애를 먹지 않을까 하는 걱정이 생길 정도.

먼저 애니메이션 영화 쪽을 살펴보면 많은 수입사가 국내 수입을 원했던 신보 아키유키 감독의 '불꽃놀이 아래서 볼까 옆에서 볼까'가 미디어캐슬 품에 안긴 것으로 확인됐다. 이와이 슌지 감독의 동명의 작품을 원작으로 제작되는 이 작품은 '너의 이름은.'에 이어 일본은 물론 한국에서의 흥행도 기대되는 작품.

미디어캐슬에서는 소설 판권도 확보해 영화 개봉 전 소설을 국내 소개할 계획이다.

'불꽃놀이 아래서 볼까 옆에서 볼까'는 국내 유수의 영화제들이 모두 영화제 초대를 원했던 기대작으로, 현재 부산영화제 초대가 유력한 상황. 미디어캐슬 강상욱 이사는 "다양한 관련상품을 만들 수 있도록 계약을 잘 했다"며 "작화도 훌륭하고 신선한 느낌도 있는 작품으로 국내 관객들에게 잘 소개할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불꽃놀이 아래서 볼까 옆에서 볼까' 국내 개봉은 12월 중 이뤄질 전망이다.

일본 애니메이션 팬들의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유아사 마사아키 감독의 '밤은 짧아 아가씨야 걸어'와 '새벽을 알리는 루'도 미디어캐슬 수입이 확정됐다.

두 작품 역시 많은 영화제에서 초청을 원했지만 먼저 열리는 부산영화제 초대가 확정됐다. 미디어캐슬에서는 10월경 유아사 마사아키 감독 특별전 형식으로 개봉하는 걸 검토중이며, 대상 연령이 좀 더 낮은 '새벽을 알리는 루'의 경우 더빙 및 와이드 개봉에 무게를 두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일본영화 라인업도 화려하다.

영화팬들의 기대가 큰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가 11월 개봉 예정이며, 호러 기대작 '코도모 츠카이'의 국내 개봉도 확정됐다. 코도모 츠카이의 경우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초대가 예정되어 있으며 여름 중 국내 개봉도 이뤄질 전망이다.

미디어캐슬은 이 외에도 '3월의 라이온' 실사영화, '은혼' 실사영화', '도쿄 구울' 실사영화 등의 계약도 확정지은 것으로 확인됐다.

강상욱 이사는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는 세상의 중심에서 사랑을 외치다 후 오랜만에 웰메이드 정통 멜로영화로 작품이 마음에 들어 빠르게 계약했다"며 "의미있는 스코어를 낼 수 있을 것이라 기대중"이라 설명했다.

이어서 "신보 감독, 이와이 감독, 유아사 감독 등 국내 팬들이 만나고 싶어할 게스트 초대에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좋은 영화를 소개하는 한편 국내 팬들의 니즈를 충족할 관련상품, 부대행사 마련을 위해서도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엔씨소프트 '리니지M' 드디어 출격 시동, 16일부...
리니지M, 리니지2 레볼루션...
7월 넷째 주 모바일게임 매출순위에서는 '리니지M'과 '리니...
엔씨소프트 '리니지M' 놀라...
엔씨소프트가 출시한 리니지M의 놀라운 흥행 질주가 이어지...
모바일 '리니지' 대성공 엔...
완전한 창의성이 성공의 지름길로 인식되었던 모바일게임 ...
"국가대표 사인 받자", 새벽부터...
[포토]'오버워치 썸머 히트' 현...
[일본 취재기]'목소리의 형태' ...
 
  (2017-07-18 23:52:50)     7   3  
심지어 성우 재늠기부엿담서요 앞으로 양심은 가지고 일하시길^^
  (2017-07-18 23:51:51)     5   1  
예?? 대성공이라고요?? 응 아니야 개폭망이야~^^
 정병욱 (2017-07-15 15:34:23)     9   9  
입에 침이나 바르고 거짓말을 해라 예몌율 폭망
기존 팬들 엿먹이는 기본도 않된 더빙수준
거기에 비판하는 모든사람들을 한순간에 1베충으로 몰아가는 인성수준은
지갑을 닫게 만들기에 충분하다
 닉넴을 정해주세요 (2017-06-27 23:16:30)     26   26  
이딴 캐스팅따윈 무효입니다 오디션은 신기루 였습니까? 지금 미디어캐슬은 배우랑 성우도 구별못합니까? 미리듣기 들어보니까 캐릭터 컨샙도 잘 잡지 못하는 배우를 가지고 뭐하시는 겁니까 일본 원작은 4개월동안 연습이라도 했지 1개월? 고작? 서브컬쳐 연구자로너 말하는데 이렇게 성우를 배우로 캐스팅하다 2020년 안으로 우리나라 성우산업은 사라집니다 그리고 이번 너의이름은 더빙판은 분명 망쳤습니다

[1]
[칼럼]'소녀전선' 성공과 게으른 이...
흥행돌풍 '소녀전선', 'K2'외에 한...
흥행 돌풍 '소녀전선', 오프라인에...
'소녀전선'의 흥행 이유와 향후 전...
새롭게 태어나는 던파, '던전앤파이...
나이언틱, '포켓몬...
아이유가 부른 '음...
'빅풋 주니어' 중독...
창유닷컴코리아 '프...
The Art of DragonNest
게임포커스소개 개인정보취급방침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공지사항 기사제보 광고및제휴문의
(주)지원커뮤니케이션즈 / 등록번호 : 서울 아01363 / 등록일자 : 2010. 09. 29 / 발행일자 : 2010. 06. 01
제호 : 게임포커스 / 발행인 : 김세영 / 편집인 : 김세영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백혜수
발행소 : 서울시 서초구 효령로 61 이수빌딩 401호 / 전화번호 : 02-6053-7894
게임포커스의 모든 컨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Copyright(c) 2010 Global No.1 Game Media 게임포커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