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 '멸망전 서든어택 2017' 올스타전 핵스나와 미키스나 맞대결 성사

등록일 2017년05월25일 16시42분 트위터로 보내기

아프리카TV는 25일(목) 오후 7시 서울 대치동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멸망전 서든어택 2017' 올스타전을 진행한다. 올스타전은 '멸망전 서든어택 2017' 대미를 장식하는 최종전으로, 서든어택 인기 BJ가 총출동해 경기를 치른다.

'멸망전 서든어택 2017'은 아프리카TV 최초로 서든어택 인기 BJ와 유명 선수들이 한자리에 모인 대회인 만큼 시청자들의 호응도 뜨거웠다. 5주간 누적 시청자 수 150만 명 이상을 기록하는 등 서든어택 인기를 실감케 했다. 또한 현장 대회와 선수 개개인 방송을 넘나들며 경기가 진행돼 온·오프라인의 경계를 허물었다는 평가도 받고 있다.

이번 올스타전은 '멸망전 서든어택 2017' 마지막을 장식하는 최종전으로, 시드권 BJ 8명과 1, 2위 팀 소속 선수 2명 등 총 10명이 우승 상금 200만원을 두고 격돌한다. 시드권 BJ 미키스나, 핵스나, 멩밍이잉, 머더, 로리, 조씨, 손대한, 심형과 함께 이번 멸망전 우승팀인 '멩밍이잉 팀' 소속 천랭과 준우승팀 '조씨 팀'에 속한 하쿠마타타가 출전한다.

10명의 선수들은 각각 5명씩 천하, 제패 팀으로 나눠 1경기 웨어하우스, 2경기 제3보급창고에서 5전 3선승제 경기를 펼친다. 천하 팀은 핵스나를 중심으로 심형, 손대한, 로리, 천랭으로 구성됐고, 제패 팀은 미키스나를 필두로 머더, 멩밍이잉, 조씨, 하쿠마타타가 소속됐다.

특히 서든어택 리그에서 '스나이퍼' 포지션의 영원한 라이벌인 핵스나와 미키스나가 서로 천하, 제패 팀을 이끌고 있어, 두 팀 중 어느 팀이 승리할지 여부에도 많은 팬들의 관심이 쏠린다. 제패 팀에 미키스나 외에도 멸망전 1, 2위 팀 시드권 BJ인 멩밍이잉과 조씨가 속해 강력한 경기력을 자랑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올스타전은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무료 현장 관람이 가능하며, 선착순 200명에게 서든어택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경기는 서든어택 BJ 8명 공식 방송국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멸망전 서든어택 2017' 공식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